팝콘피씨, 온라인 완제품PC 쇼핑몰 인기몰이

  • 입력 2008년 6월 23일 16시 46분


- ㈜영웅솔루션의 완제품 PC쇼핑몰 팝콘피씨 인터넷에서 인기몰이

- 용도에 맞는 다양한 컴퓨터로 고객의 호응 얻어

- 다양한 테스트와 사후관리로 대기업 브랜드 PC 수준의 고객만족도 달성

- CPU 무상교환, 스피커 무상증정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 실시 중

벤처인증을 획득한 컴퓨터 판매1위 벤처기업 ㈜영웅솔루션 (대표 이규수 www.popcornpc.com)이 운영하는 온라인 완제품PC 쇼핑몰 ‘팝콘피씨’가 인터넷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6월 새로이 오픈한 완제품 PC 쇼핑몰 ‘팝콘피씨’는 인텔 ‘코어2듀오’ CPU기반의 고성능 컴퓨터를 주력으로 사용자의 용도에 따라 10만원대의 인터넷 전용 PC부터 80만원 이상의 3D게임 및 그래픽 전문가용 PC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구성하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용도에 맞는 저렴한 PC를 원하면서도 구매방법을 몰라 비싼 가격의 대기업 브랜드 PC를 구입하던 여성들과 30~40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에는 자신만의 강력한 성능의 컴퓨터를 만들고 싶어하는 20대 남성에게도 높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팝콘피씨는 일반적으로 여러 회사의 제품을 조합하여 호환성으로 인한 문제가 대두되던 완제품 PC의 단점을 보완하여, 전 제품 출고 전 윈도우 OS설치부터 약 20여 가지의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100% 호환성에 불량 없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여기에 출고 후 일주일 이내에 제품에 문제 발생시 새 제품으로 1대 1 교체를 해주며 한 명의 생산자가 한대의 상품을 검증하고 발송하는 1:1 책임 발송제와 하이컴AS를 통한 1년 무상출장 AS제도를 통하여 대기업 브랜드 PC에 맞먹는 높은 고객 만족도를 누리고 있다.

팝콘피씨의 큰 인기에 대해 ㈜영웅솔루션의 이규수 대표는 “팝콘피씨의 성공 비결은 현재 대기업 브랜드 PC에 있는 거품을 빼고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가격과 성능의 컴퓨터를 대기업 수준의 AS로 공급한 합리성”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컴퓨터를 개발하고 서비스를 강화하여 대기업 브랜드 PC만큼의 믿음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팝콘피씨는 인텔 프레슬러 6.0GHz CPU를 장착한 제품 구매 시 프레슬러 6.8㎓ CPU로 무상 업그레이드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며 코어2듀오 제품 판매 1위를 기념해 코어2듀오 제품을 기존에 구매한 고객 및 신규 구매 고객에게 2.1채널 우퍼 사운드 스피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팝콘피씨 홈페이지 (www.popcornp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