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파일]현대·기아차, 대학생 자원봉사단 ‘허브’모집 外

  • 입력 2007년 11월 13일 02시 59분


코멘트
■현대·기아차, 대학생 자원봉사단 ‘허브’ 모집

현대·기아자동차는 어린이 보호재단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현대차 대학생 자원봉사단 ‘허브(HUV)’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다음 달 3일까지 세이브더칠드런(www.sc.or.kr)과 현대자동차 대학생 커뮤니티(www.young-hyundai.com)를 통해 15개 봉사동아리를 모집한다. 선발되면 내년 1∼6월 봉사활동비를 지원받고 현대차 사회공헌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SK엔카 ‘모바일 중고차 안내서비스’ 시작

중고차 쇼핑몰 SK엔카는 국내 중고차 쇼핑몰로는 처음 휴대전화로 중고차 매물을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중고차 안내서비스’를 12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휴대전화 대기화면 서비스 ‘T인터렉티브 엑스퍼트’에서 ‘SK엔카 엑스퍼트’를 선택하거나 윙크 고유번호(8448)를 누른 뒤 ‘NATE 버튼’을 길게 누르면 된다. 현재 정보 이용료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이용료는 별도로 부과된다.

■볼보코리아, 19일부터 동계 무상점검 서비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19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사진)를 실시한다. 전국 15개 볼보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총 31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은 물론 부동액과 각종 오일류 점검을 받을 수 있다. 방문 고객 중 수리비 2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을 추첨해 1등에게 스웨덴 여행권, 2등에게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 골프 거리 측정기를 제공한다.

■GM코리아, 마이클 코어스 의전 차량 지원

GM코리아는 최근 한국을 방문한 세계적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사진) 씨의 의전 차량으로 캐딜락을 지원했다고 12일 밝혔다. 코어스 씨는 7∼9일 모든 공식 행사에 ‘캐딜락 DTS’와 ‘에스컬레이드’를 사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M코리아는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세련된 이미지의 의전 차량을 유명 인사들에게 계속 제공할 계획이다.

■폭스바겐코리아, 경기 광주시에 아카데미 개관

폭스바겐코리아는 경기 광주시에 트레이닝 아카데미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1338m²(약 405평)의 대지에 3층으로 건립된 이 건물은 1층에 4개의 강의실과 테크니컬 서비스센터, 2층에 기숙사, 3층에 대형 오디토리엄과 강의를 위한 랩 등을 갖췄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