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신혼부부가 상상하는 ‘꿈의 공간’이 현실로… 봄 맞이 ‘신혼테리어’ 침대 2종 출시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2월 24일 03시 00분


코멘트

2종 제품 새롭게 선보여…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신혼테리어’ 트렌드 반영

에이스침대 신제품 ‘아르노-Ⅱ(ARNO-Ⅱ) 오크내츄럴’ 이미지
에이스침대 신제품 ‘아르노-Ⅱ(ARNO-Ⅱ) 오크내츄럴’ 이미지
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봄철 웨딩 시즌을 맞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신혼부부의 안락한 침실 공간을 완성하는 신제품 ‘프레또(PRETTO)’와 ‘아르노-Ⅱ(ARNO-Ⅱ) 오크내츄럴’을 선보인다.

이탈리아어로 ‘순수한’이라는 뜻의 신제품 프레또는 간결하고 모던한 느낌의 침대다. 가장 큰 특징은 미니멀한 디자인의 더블 헤드보드로, 전면 부분의 볼륨감과 쿠션감이 편안한 침실 분위기를 완성하며, 1169mm의 적당한 높이를 지녀 어떠한 매트리스와도 잘 어울린다.

패브릭과 가죽 소재의 믹스매치와 섬세한 스티치 마감은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 고급스러움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차분한 그레이 컬러 패브릭에 무게감 있는 브라운 컬러 가죽의 조화로움은 트렌디하면서도 어떠한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 기본 발수 코팅 처리가 된 헤드보드의 패브릭은 관리하기 쉬워 침실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신제품 프레또는 T타입 형태의 설계로 공간 활용도 및 시각적인 안정감을 높였다. T타입 내부는 매트리스 전용 스프링과 파운데이션 전용 스프링이 이중으로 받쳐주는 에이스침대의 ‘투 매트리스(Two Mattress)’ 공법을 적용했다.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충격 및 압력을 분산시켜 편안함을 극대화하고 내구성을 높여 침대의 수명을 증가시켰다. 일반 매트리스에서 느낄 수 없는 견고함으로 ‘좋은 잠’을 경험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아르노-Ⅱ 오크내츄럴은 2023년 TV CF 제품으로, 아늑한 분위기의 신혼 공간을 연출하고자 하는 부부에게 어울린다. 가장 큰 특징은 백조의 유려한 날개 형상에서 모티브를 따온 우아한 곡선의 헤드보드다. 천연 무늬목의 내츄럴한 질감을 살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프레임 전면에 적용된 은은한 분위기의 디밍 램프는 신혼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무드를 더한다.

아르노-Ⅱ 오크내츄럴은 발수 코팅 처리로 각종 오염 부담을 줄이고, 헤드보드 양쪽에 USB 포트를 설치해 전자기기를 침대 곁에서 충전할 수 있는 등 일상 생활에서의 실용성도 뛰어나다. 또 투 매트리스 공법을 적용해 호텔 침실 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프레또와 아르노-Ⅱ 오크내츄럴은 최근 신혼부부들의 취향을 고려한 고급스러우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디자인과 실용성, 편안함의 삼박자를 고루 갖춰 행복한 신혼 생활에 필수적인 ‘좋은 잠’을 경험할 수 있는 ‘신혼테리어(신혼+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원홍 기자 bluesky@donga.com
#꿈의 공간#신혼테리어#에이스침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