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공유
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문화

스타일리시하게 즐기는 봄철 아웃도어

입력 2022-03-17 03:00업데이트 2022-03-17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스페이스
완연한 봄을 맞아 가벼운 나들이부터 등산, 캠핑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쾌적한 야외 활동을 돕고 스타일도 뛰어난 아웃도어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이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뛰어난 기능성에 세련된 스타일로 아웃도어 활동 애호가부터 남녀노소 모두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하이킹화 및 재킷 등 ‘봄철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에너지를 되돌려주는 카본 하이킹화

쾌적한 봄철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서는 퍼포먼스 향상과 더불어 발의 피로도를 줄여줄 수 있는 신발을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초경량 하이킹화인 ‘에너지 테크 보아 고어텍스’는 카본 소재의 플레이트와 고탄성 중창(미드솔) 설계를 통한 ‘카본 테크’를 적용하여 불규칙한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하는 한편, 우수한 반발탄성을 바탕으로 발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또한 리사이클링 메시 소재를 적용하여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충족시켰고, 방수성, 발수성 및 투습성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에 무봉제(NO-SEW) 공법으로 탄생한 경량 갑피(어퍼)와 경량 밑창(아웃솔)을 더했다. 여기에 인솔(안창)에는 속건성, 통기성 및 수분 배출력이 뛰어나 체온을 효율적으로 조절하고 자연 생분해까지도 가능케 하는 메리노 울 소재까지 적용하여 쾌적함을 배가시켰다.

하이킹 재킷으로 변덕스러운 봄 날씨 대비


노스페이스가 초경량 카본 하이킹화와 함께 선보인 ‘하이킹 재킷 컬렉션’은 변화무쌍한 봄철 날씨와 미세먼지에도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했다.

대표 제품인 ‘하이 마운틴 재킷(HI MOUNTAIN JACKET)’은 방수, 발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에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는 도전사 소재까지 더해 변화무쌍한 봄 날씨는 물론,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도 신체를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노스페이스 고유의 헤리티지 제품인 ‘마운틴 재킷’을 모티브로 한 클래식한 디자인에 다채로운 컬러를 조합하여 세련되면서도 산뜻한 느낌으로 연출하기 좋다. 여기에 리사이클링 폴리에스테르와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켜주는 ‘착한 아이템’이다. 색상은 파우더 블루, 라이트 카키, 화이트 샌드 및 블랙 등 총 4가지로 출시되었다.

‘노벨티 달톤 아노락(NOVELTY DALTON ANORAK)’은 블랙 컬러의 상단 배색과 독특한 지구 모양 패턴이 적용된 유니크한 스타일의 아노락(ANORAK)이다. 소매의 카고 포켓과 작은 레터링의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고, 뉴트럴한 느낌의 시즌 컬러들을 세련되게 조합하여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 및 스트리트룩으로도 연출하기 좋다.



박윤정 기자 ongoh@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