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 KB국민은행과 파트너십 체결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1-10-14 19:52수정 2021-10-14 19:5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는 14일 KB국민은행과 마케팅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는 내년 5월 5일 어린이날 개장 예정이다.

협약식은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진행됐다. 김영필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 사장과 허인 KB국민은행 은행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KB국민은행은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 은행부문 단독 파트너로 관련 분야 마케팅 독점권을 확보했다. 또한 레고랜드파크 내 브랜드 공간을 제공받는다. 이와 함께 금융부문 협력과 VIP초청행사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향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레고 브릭으로 만든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 모형을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김영필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 사장은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는 폭넓은 고객층에 선보일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라며 “국내 주요 기업과 적극적으로 파트너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한편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는 강원도 춘천 중도에 조성된다. 섬에 조성되는 세계 첫 레고랜드다. 브릭토피아와 브릭 스트리트, 레고시티, 레고닌자고월드, 해적의바다, 레고캐슬, 미니랜드 등 7개 테마 구역으로 구성되며 다양한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이 들어선다. 테마파크를 비롯해 지난 2월부터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레고랜드호텔이 내년 완성된 모습으로 공개된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