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신제품 슈즈 ‘CL 레거시 아즈’ 출시… “러닝 헤리티지 현대적으로 재해석”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1-08-20 13:44수정 2021-08-20 13:4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한 신제품 슈즈 ‘CL 레거시 아즈(Classic Leather LEGACY AZ)’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CL 레거시 아즈는 리복 고유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현대적인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해 기존 클래식 레더 레거시를 재해석한 슈즈다. 아즈텍Ⅱ 디자인 특유의 레트로 실루엣과 최신 미드솔 구조가 조합됐다. 각진 미드솔 라인을 살리고 힐 클립을 더해 발뒤꿈치 안정감과 유연성을 향상시켰다고 리복 측은 설명했다. 컬러는 회색과 청록, 회색과 핑크 등 2종으로 선보였다.
신제품 캠페인에는 브랜드 앰배서더인 청하와 로꼬가 참여했다. 지난 3월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레거시 시리즈 캠페인이다. 캠페인 화보와 영상에서 청하와 로꼬는 루프톱 글램핑장에서 CL 레거시 아즈를 캐주얼한 스타일로 착용했다.

리복 관계자는 “CL 레거시 아즈는 리복의 클래식한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러닝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리복 헤리티지를 활용해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주요기사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