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경제|문화

동원디어푸드, 식품 전문몰 ‘동원몰’ 서비스 개편…고객 편의성 강화

입력 2021-07-23 15:48업데이트 2021-07-23 15:49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원디어푸드가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의 PC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23일 밝혔다.

동원디어푸드는 이번 개편을 통해 특가 행사관 ‘D-day’(Discount-day)를 상시 운영한다. 이를 통해 동원참치, 리챔, 양반죽 등 동원F&B의 인기 상품들을 비롯한 식품, 식자재와 생활·주방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서비스 ‘For You’도 도입했다. 상품 검색, 주문 등 고객 활동 내역을 기반으로 취향과 소비 패턴 등을 분석해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추천해준다

아울러 신선식품 전문몰 ‘더반찬&’, 신선육 전문 브랜드 ‘미트큐’, 반려동물 전문몰 ‘츄츄닷컴’ 등 동원그룹이 운영하는 다양한 식품 브랜드를 각각의 전문관으로 운영해 카테고리별 전문성을 강화했다.

이밖에 생활·주방용품, 유아동 제품 등 13만 여종의 제품들을 카테고리로 나눠 PC와 모바일 환경에 맞게 적용했다. 앱의 경우 지문 인증 로그인 서비스를 도입해 보안성까지 강화했다.

동원디어푸드는 하반기 내 2차 개편을 통해 회원 제도와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플러스’의 고객 혜택을 한층 강화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 정기구독 서비스, 동원페이를 통한 간편 결제 시스템, 배송 도착 예정일 안내 서비스 등을 구축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최우선 목표로 두고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온라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