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진흥원, ‘국가식품클러스터 푸드어택 기획전’ 30일까지 진행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0-11-24 13:54수정 2020-11-24 13:5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사장 윤태진·이하 식품진흥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하자’는 취지의 국가식품클러스터 푸드어택 기획전(이하 푸드어택 기획전)을 주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식품진흥원에 따르면 11월 23일부터 30일까지 8일간 열리는 푸드어택 기획전에는 입주기업 제품 중 우수제품으로 선정된 것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상반기에 열린 ‘국가식품클러스터 맛나서 반가워’ 기획전의 후속으로 간편식품, 디저트, 건강식품 등 부문별 우수 제품으로 선정 된 19개사 46개 제품을 e-커머스 업체 쿠팡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쿠팡 회원에 한해 20% 할인쿠폰을 선착순 사용할 수 있다.

식품진흥원 윤태진 이사장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이번 푸드어택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식품진흥원은 다양한 비즈니스 지원 활동을 통해 국내 최초 식품산업단지인 국가식품클러스터의 입주기업을 육성하고 나아가 매출 활성화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한편, 식품진흥원은 지난 9월 성료한 ‘익산온라인식품대전’ 홈페이지를 개편하여 유명 유튜버, 인플루언서 리뷰를 공개하고, 구매 이벤트 등의 온라인 홍보를 지원한다고 전했다. 23일 개설한 국가식품클러스터 푸드어택 홈페이지에서는 오세득 셰프, 맛불리, 양수빈 등 각 분야 유명 유튜버의 리뷰 영상을 비롯해 푸드 인플루언서의 다양한 제품 리뷰를 볼 수 있다. 아울러 ‘홈페이지 방문인증이벤트’, ‘구매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발뮤다 토스터기, 편의점 상품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