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채널A ‘하트시그널’ 의 감성 담아 만든 하트 마스크팩 & 시그널 마스크팩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11월 30일 03시 00분


코멘트

Trend Goods Info

청춘 남녀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같이 머물며 ‘무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썸’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는지를 추리하는 프로그램 채널A ‘하트시그널’이 대표 한류 컨텐츠로 자리 잡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출연자들이 사용한 제품은 품절사태가 벌어졌고, 출연자들은 광고계 러브콜이 쇄도하는 등 매 회 엄청난 화제로 이어졌다.

하트시그널 공식 굿즈인 출연자들이 입었던 후드 티셔츠, 맨투맨 티셔츠 등 패션 아이템들과 탁상시계 등이 제작, 판매돼 큰 인기를 끈 가운데 뷰티 제품인 마스크팩이 출시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피부를 생기있게 가꾸고 광채를 더하는 에브리데이 하트톤업 마스크팩. 보습과 진정 집중 케어 효과가 있는 레디포러브 시그널 마스크팩. 30g 10매 2만5000원.
피부를 생기있게 가꾸고 광채를 더하는 에브리데이 하트톤업 마스크팩. 보습과 진정 집중 케어 효과가 있는 레디포러브 시그널 마스크팩. 30g 10매 2만5000원.

탄산수가 피지 관리하고 탄력 높여

에브리데이 하트 톤업 마스크팩과 레디포러브 시그널 마스크팩 2가지가 선보이는데, 하트를 모티프로 디자인해 제품을 나란히 붙이면 심장 박동 시그널이 연결되며 하트가 완성된다.

마스크팩 모두 피부가 비칠 정도로 얇고 투명한 스키니 원단으로 굴곡진 얼굴에 맞게 피부에 밀착돼 착용감이 편안하다. 100% 식물성 및 자연 친화적 성분을 사용하고, 제봉, 실리콘, 화학물질이 없는 3무(無)제품으로 유효 성분을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피지 관리에 효과적인 100% 천연 탄산수도 함유했다. 탄산수는 pH 4.5∼5.5의 약산성으로 피부에 긴장감을 더해 탄력을 높이고 피부 광채,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며 피부장벽 강화를 돕는다.

피부 컨디션에 맞춰 골라 사용


에브리데이 하트 톤업 마스크팩은 비타민 콤플렉스, 히알루론산 복합체, 라즈베리케톤의 풍부한 영양성분이 매끄럽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며 피부 보습력을 높인다. 메이크업 전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만드는 데일리 팩으로 좋다.

레디포러브 시그널 마스크팩은 연꽃추출물, 복합 히알루론산, 병풀추출물을 함유했다. 연꽃의 강력한 유수분 조절 인자인 캠퍼롤이 DNA 손상을 억제하며 강력한 항산화 효능이 있어 특별한 날 집중케어에 적합하다.

하트시그널 마스크팩은 채널A 쇼핑몰 OTT닷컴을 비롯해 한류스타일닷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팜, G마켓, 11번가, 옥션 등 오픈 마켓, 쿠팡, 티몬, 위메프 등 소셜 마켓, CJmall, 롯데닷컴 등 온라인 종합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하트시그널#하트 마스크팩#시그널 마스크팩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