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동아일보 골든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이 함께한∼ 2017 골든걸 럭셔리 스몰 웨딩 페어 현장!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5월 15일 03시 00분


코멘트

예비부부를 위한 뷰티·패션·리빙·가전 브랜드 부스 이벤트 참여까지∼

최근 남들에게 보여주기 위한 거창한 결혼식이 아닌, 작지만 나만의 특별한 웨딩을 추구하는 ‘럭셔리 스몰 웨딩’이 새로운 한국의 예식 문화로 떠오르고 있다. 동아일보 골든걸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최근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2017 골든걸 럭셔리 스몰 웨딩 페어’를 개최했다.

행사는 호텔 7, 8층에서 오후 2시부터 시작됐으며 방문객들은 먼저 8층의 스몰 웨딩 홀과 야외 가든을 둘러보았다. 60∼80명 규모의 스몰 웨딩이 가능한 실내 튤립 & 로즈 홀은 모던하면서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피치 톤의 로맨틱한 플라워 장식이 돋보였다. 이국적이고 여유로운 분위기의 스몰 웨딩이 가능한 야외 가든은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그리너리 컬러를 메인으로 옐로, 아이보리, 라벤더 플라워를 매치해 화사함을 더했다.
실내와 야외 가든, 스몰 웨딩 공간 두 곳의 환상적인 플라워 스타일링 돋보여

행사장의 모든 플라워 스타일링은 와일드플라워 린넨 코리아에서 맡았으며, 영원히 지지 않는 꽃, ‘에버레스팅 블루밍’ 컨셉으로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연출했다.

호텔 7층은 결혼과 신혼생활 준비를 위한 뷰티, 패션, 리빙, 가전 등 브랜드 부스가 마련됐다. 시슬리, 이솝, 프라고나르, 랑팔라투르, 클리앳, 굿어스, 아이소이, 벨기에 그린팬, 한국엡손㈜ 등 예비 부부들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브랜드가 자리했다.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도 부스에 참여해 인기 웨딩 물품들을 선보였으며, 강남부부한의원에서는 예비 신부를 위한 발효해독 프로그램 등 뷰티 클리닉을 소개해 시선을 끌었다.

방문객들은 각 브랜드의 부스에서 제품 정보를 듣고 이벤트에도 참여하며 흥미로운 시간을 보냈다.
■예비부부를 위한 골든걸 럭셔리 스몰 웨딩 브랜드 행사장 이모저모


이솝

건강한 삶과 피부의 균형을 추구하는 호주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예비 신랑과 신부의 피부 고민을 듣고 화장품 테스트를 통해 솔루션을 제안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킨케어 컨설팅에 참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솝 기초 스킨케어 3종 키트를 선물로 제공했다.
클리앳

‘세상에서 가장 작은 에스테틱’을 표방하는 피부 관리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뷰티 디바이스 이온토 라이프와 디바이스에 가장 적합한 활성 이온화 원료를 업계 최초로 도입해 개발한 콜라겐·하이드라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이온시너지 이펙트와 트라이얼 키트를 선물로 줘 열띤 호응을 얻었다.


프라고나르


92년 역사의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100% 천연 재료만을 사용해 소량 생산한다. 130종의 천연향수 라인과 퍼퓸 비누, 디퓨저 등을 선보이는데, 행사장에서는 특히 2017 올해의 꽃으로 선정된 피브완(작약) 컬렉션으로 주목 받았다. 프라고나르 인스타그램 팔로워 방문객에게는 퍼퓸 티슈를 선물로 주고, 현장에서 온라인 구매 시 프라고나르 빅백을 제공했다.

랑팔라투르

200년 전통의 프랑스 프로방스 명품 천연 수제 비누 브랜드. 랑팔라투르의 인기 제품을 웨딩 답례품으로 구성한 상품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1만∼5만원 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답례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 씨이오뷰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시 랑팔라투르 대표 제품인 마르세유 비누를 선물로 제공했다.

시슬리

프랑스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식물 화장품학의 선두주자로, 식물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시슬리 웨딩 페어 부스 방문객에게 무료 피부 상담을 해주고 시슬리 신제품 이지아 오 드 퍼퓸 시향 이벤트도 마련했다. 주름에센스, 수분에센스, 에센스 로션, 아이크림 등 기초 4종 세트 키트를 선물로 제공했다.


굿어스


국내 1세대 아로마테라피스트인 김현주 대표가 만든 천연 아로마테라피 전문 브랜드. 100% 식물성 천연 원료만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 굿어스 부스에서는 20여 종의 천연 공간 향수와 디퓨저 등을 선보였으며 웨딩 페어 방문객 모두에게 굿어스 천연향 공간 향수를 선물로 제공했다.
아이소이

천연 유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피부 진단 및 상담, 유해의심성분 등에 대한 설명으로 예비 신부들의 눈길을 끌었다. 아이소이의 대표 라인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라인’과 피부 탄력이 고민인 예비 신부를 위한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라인’, 예단으로 추천하는 ‘네버드라잉라인’ 등을 선보였다. 아이소이 설문지를 작성한 방문객에게는 아이소이 마스크 팩을 주고, 그 중 10명을 추첨해 아이소이 헤어 스파 이용권을 선물로 증정했다.

강남부부한의원

경희대 한의대를 수석 졸업하고 경희대 외래 교수인 한의학 박사 계수명 원장과, 같은 대학 외래 교수인 한의학 박사 김규필 원장 부부가 운영하는 한의원. 발효해독요법 등으로 속부터 건강하고 맑은 피부와 몸매를 가꿀 수 있는 단기 집중 뷰티 클리닉을 소개했다. 예비 신부와 신랑의 체질에 따른 프로그램도 많은 관심을 끌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호텔#웨딩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