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가계를 가는 또 다른 길, 청주發 의창 전세기

  • 동아닷컴
  • 입력 2016년 7월 26일 17시 45분


코멘트

- 모두투어, 9월 15일부터 10월 20일까지 총 11항차 운항
- 9월 19일과 26일 출발 상품은 초특가로 진행돼

미국 그랜드캐년 같은 감동을 선사하는 은시대협곡과 영화 아바타 나비족 행성의 모티브가 된 양가계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청주 출발 의창 전세기로 이번 가을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국내 대표여행기업 ㈜모두투어네트워크(이하 모두투어)가 청주공항 출발 의창 진에어 전세기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청주發 의창 전세기는 오는 9월 15일부터 10월 20일까지 총 11항차로 운항되며, 월요일(4일), 목요일(5일)로 진행된다. 의창에서 장가계까지는 차량으로 약 4시간 3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의창은 호북성 남서부에 위치한 작지만 주요도시로, 장강삼협과 은시대협곡, 삼협댐 등 다양한 관광거리와 삼국지와 같은 중국의 역사를 품고 있는 도시다. 차이나 그랜드캐년이라 불리는 ‘은시대협곡’, 협곡 사이로 셀 수 없이 많은 폭포가 쏟아져 내리는 장관을 연출하는 ‘청강화랑’, 옛 그대로의 생활모습을 재현했으며 수려한 풍경을 자랑하는 ‘삼협인가’, 삼국시기 관우가 처음 쌓은 성인 ‘형주고성’ 등 아직까지는 전세기를 통해서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관광지가 있다.

<삼협인가_사진 모두투어 제공>
<삼협인가_사진 모두투어 제공>
장가계는 중국 제일의 관광지로 한국관광객들은 물론 중국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천혜의 비경을 곳곳에 간직하고 있어 봄, 가을은 물론 여름도 그 인기가 시들지 않는다. 특히, 해발 1518m의 장가계 대표성산인 천문산을 비롯, 수많은 종유석의 기이한 천태만상을 볼 수 있는 ‘황룡동굴’, 기이한 봉우리와 각양각색의 형상의 암석들이 마치 한 폭의 산수화를 방불케 하는 ‘십리화랑’ 장가계의 절경 중 손에 꼽힌다는 ‘원가계’ 신선계곡이라고 불리던 ‘금편계곡’ 등 다양한 볼 거리들로 즐비해있다.

<원가계_사진 모두투어 제공>
<원가계_사진 모두투어 제공>
모두투어 청주출발 전세기 상품은 의창과 장가계 각각 특가상품부터 품격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특히 의창과 장가계를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상품도 있어, 이미 장가계를 다녀온 고객이라도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9월19일, 26일 월요일에 출발하는 실속 상품은 특가 상품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한다.

한편, 모두투어 지방상품사업부 청주상품 담당자는 “장가계를 아직 다녀오지 못했거나 재방문 의사가 있는 고객이라면 의창 전세기 상품을 통해 장가계를 다녀오는 것을 추천한다.”며 “은시대협곡, 청강화랑, 삼협폭포 등 의창지역 필수 관광을 비롯 천문산, 양가계, 금편계곡 등 장가계 필수 관광까지 빠짐 없이 담았다.”고 상품에 대한 추천을 아끼지 않았다.

글/취재 = 동아닷컴 트래블섹션 원형진 객원기자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