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기능성, 스타일 둘 다 OK! 봄 아웃도어 파트너 노스페이스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3월 24일 03시 00분


코멘트

노스페이스


봄에는 밤낮으로 일교차가 크고 변화무쌍한 날씨가 이어지기 때문에 급격한 기후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옷차림이 필수다.

‘2016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업계 최초로 9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에 선정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신발 등 다양한 2016년 봄여름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웃도어+일상’ 노스페이스 봄 재킷


노스페이스가 올 시즌 선보인 재킷들은 방풍·투습 기능, 활동성 등 봄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갖춰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코디할 수 있다.

노스페이스의 데일리 아웃도어 라인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남성용 ‘코빈 블루종’과 여성용 ‘페이슨 블루종’을 올 시즌 대표 간절기 아이템으로 내놨다. 심플한 MA-1 항공점퍼 스타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믹스·매치가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며, 특히 ‘코빈 블루종’은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하고, ‘페이슨 블루종’은 밑단과 소매 등에 밴드처리를 해 방풍 기능을 강화함으로써 아웃도어 재킷 본연의 기능성도 갖췄다.

트렌디한 컬러도 돋보인다. ‘코빈 블루종’은 라이트네이비, 샌드 및 블랙 등 세 가지 컬러로, ‘페이슨 블루종’은 인디언 핑크,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25만8000원.

노스페이스 ‘베율 재킷’은 부드럽고 신축성이 우수하면서 방풍·투습 기능이 탁월한 3 레이어의 윈드스토퍼 원단을 사용한 제품이다.

한기와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함과 동시에 몸의 땀과 열기를 원활히 배출하여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주며, 깔끔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가벼운 등산이나 트레킹은 물론,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남성용은 네이비와 차콜 2가지 컬러로, 여성용은 코럴과 네이비 2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가격은 남녀 제품 모두 15만 원.

노스페이스 ‘다이내믹 테크 재킷’은 3 레이어 드라이벤트 소재를 적용한 방수 재킷으로, 불규칙한 봄철 날씨에도 걱정없이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하며, 초경량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도 강화했다. 또한 반투명한 색감으로 세련된 느낌을 배가시켰다. 남성용은 레몬, 밀키 블루, 다크 그레이 및 블랙 등 4가지 색상으로, 여성용은 레몬, 로즈 핑크 및 라이트 그레이 등 3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가격은 모두 23만 원.

두 가지 기술의 완벽 조화 ‘다이내믹 하이킹’

노스페이스는 2016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다이내믹 하이킹 시리즈’를 출시했다.

노스페이스 ‘다이내믹 하이킹’은 노스페이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아웃도어 등산화 시장의 판도를 바꾼 노스페이스의 대표 등산화 제품 라인이다.
노스페이스 ‘워킹 1H 보아’
노스페이스 ‘워킹 1H 보아’


이번에 출시된 다이내믹 하이킹 ‘워킹 1H 보아’는 탁월한 발수 기능, 일반 원단 대비 4배 이상 우수한 내구성에 편안한 착화감까지 제공하는 다이내믹 실 소재와 360도 전 방향 방수·투습 기능으로 발에서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상하좌우로 배출하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동시에 적용하여 완벽한 성능을 구현해 편안하고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또한 별도의 끈 없이 다이얼로 와이어를 조절하는 ‘보아 다이얼 시스템’과 노면에 대한 반발력을 위해 탄력을 극대하는 ‘스네이크 플레이트’ 및 발바닥 및 관절의 뒤틀림을 효과적으로 잡아 주는 탁월한 쿠셔닝의 밑창을 사용해 거친 지형에서의 워킹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보다 쾌적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갑피 하단에 빛 반사 소재인 ‘레트로 리플렉티브 시스템’을 적용해 야간에도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다이내믹 하이킹 완전체2의 색상은 화이트, 핑크, 블루, 실버, 블랙 등 총 5가지며, 가격은 24만 원이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outdoor#노스페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