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혼여행지 이미지 벗고, 패키지, 개별단체 여행객 급증
- 신규노선 증가, 합리적 가격대 상품 많아져
한 때 신혼여행의 메카이자 해외여행의 로망으로 까지 불렸지만 침체 아닌 침체를 겪었던 하와이가 최근 부활의 날개 짓을 펼치며 가족단위 여행객들을 위한 휴양지로 변모하고 있다.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의 하와이 여행객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12월 새롭게 취항한 진에어 하와이 상품 판매가 호조를 보이며 1~2월 하와이 여행객이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이한 점은 몇 년 전 까지만 해도 신혼여행을 대표하는 여행지로 각광받았던 하와이였지만 지금은 어느새 가족단위 여행객이 즐기는 여행지로 변모해 있었다.
2010년 동계시즌 하와이 여행객 세 명중 한 명이 허니문 여행객이었던 거에 비해 2016년 올해는 허니문 여행객이 10%로 감소했고 패키지와 개별 단체 여행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존 장거리 여행지의 항공료 부담과 접근성의 문제가 최근 몇 년간 항공노선의 꾸준한 증가와 저유가로 인한 항공료 부담 저하 등을 등에 업고 꾸준히 성장하면서 하와이가 현재는 가족여행뿐만 아니라 개별자유여행을 즐기는 이들에게도 인기 여행지로 자리매김하면서 허니문으로 인식되었던 지역적 이미지를 변화시켰다.
[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하와이_사진제공_모두투어]
▼ 나만의 힐링 여행지를 찾아서~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여유로운 삶을 살아가는 하와이언처럼 빡빡한 일상에서 벗어나 나를 되찾는 시간을 가져보는 힐링 여행지, 하와이로 떠나보자. 느끼고, 즐기고, 맛보며 다양한 감성을 즐길 수 있고 매력이 넘치는 하와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두투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두투어 하와이 상품에는 야경의 아름다움으로 하와이의 진가를 느낄 수 있는 호놀룰루 시내관광과 바람산, 이올라니 궁전 그리고 탄탈루스 야경 투어 관광이 포함되어 있으며 오아후섬 일주를 통해 폴리네시안 민속촌투어 후 야생거북이들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귀국 전 가이드에게 엽서를 전달하면 국제우편으로 발송해주는 느린 우체통서비스(엽서 및 우편비 모두투어제공)등 오직 모두투어에서만 체험해 볼 수 있는 경험을 누릴 수 있으며 다양한 선택관광 할인도 마련 되어 있어 하와이를 처음 접하는 여행객들에게 적극 추천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