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컨슈머]독소배출 효과 큰 ‘견운모’로 만성피로를 날리자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9월 14일 03시 00분


코멘트

힐링스톤
원적외선 뿜는 황금견운모, 피로 가시게 해
건강팔찌, 목걸이 등 제품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아



만성피로를 겪고 있는 현대인을 위해 원적외선 효과를 쉽게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황금 견운모(Sericite)를 소재로 제작한 힐링스톤 건강팔찌, 목걸이 등은 미국과 일본 수출에 이어 중국 수출까지 엿보고 있다.

견운모는 천연 미네랄이 풍부해 몸 속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독소를 제거해 눈을 맑게 하거나 피부를 건강하게 하며, 항산화 작용으로 늙지 않고 오래 살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동의보감 및 향약집성방에 기록되어 있는 광물이다. 힐링스톤은 이러한 견운모 중에서도 우리나라 청정지역에서만 채굴되는 황금견운모만을 제품에 사용한다.

황금견운모는 황금색을 띠는 세계적으로도 희귀한 견운모로 원적외선 건강 에너지를 통해 혈액순환과 독소배출을 유도하여 통증을 완화시키고 면역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힐링스톤은 이러한 황금견운모가 가진 본래의 에너지가 손상되지 않도록 일체의 화학적 첨가제를 배제하고 1200도의 고온에서 굽는 방식을 통해 오로지 황금견운모 100%만을 이용하여 세라믹으로 가공하는 데 성공했다.

화려하고 다양한 색상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화학 성분을 이용하기보다는 다소 투박해도 견운모가 가지는 고유의 치유력을 고수하려는 의지를 갖고 있다.

이렇게 정직하게 만들어진 힐링스톤의 황금견운모 건강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승인을 받아 고려대병원과 동국대병원에서 임상연구를 진행했고, 그 연구 결과가 국제 대체의학회 학회지 ‘Complementary Therapies in Medicine’에 게재됨으로써 힐링스톤 제품에 대한 안정성과 신뢰성 또한 인정받게 되었다.

이러한 황금견운모의 천연 원적외선 건강 에너지를 좀 더 가까이에서 쉽게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건강팔찌와 목걸이다.

평소 피로감과 부기를 자주 느끼는 직장인, 주부를 비롯하여 손목이나 기타 근육을 많이 사용하는 주말 골퍼, 운동선수에 이르기까지 애용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베스트셀러인 ‘A타입 건강팔찌’는 손목에 착용했을 때 밀착감이 좋고 손목 근육을 잡아주는 느낌의 편한 착용감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적합하며, 특히 인천공항 면세점의 힐링스톤 판매처에서는 승무원들이 많이 찾아 일명 ‘스튜어디스 팔찌’로도 유명하다.

힐링스톤은 신제품 ‘액티브 건강팔찌’ 출시를 기념하고 9월 추석을 맞아 건강팔찌와 목걸이 10% 할인, 구매고객 대상 OK캐쉬백 더블 포인트 등 다양한 사은품 100% 증정 및 추첨경품 제공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A타입 건강팔찌는 4만500원, 액티브팔찌 6만9000원, 건강팔찌&목걸이 세트는 13만5000원, 건강복대는 18만 원이다. 문의 02-567-4701, www.healingstone.com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