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입는 순간 온도 뚝, 시원함은 오래∼ 스포츠와 워킹에 쿨한 티셔츠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5월 27일 03시 00분


코멘트

[Outdoor]

K2 ‘쿨360 티셔츠’
K2 ‘쿨360 티셔츠’
본격적인 여름을 앞둔 요즘,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덩달아 불쾌지수까지 따라 올라가면서 쉽게 짜증을 내고,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높아진 불쾌지수를 낮추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선 적당한 운동으로 땀을 배출하는 방법이 도움된다. K2에서는 시원하게 불쾌지수를 날려버리고 한 번에 스트레스를 해소시키는 운동에 안성맞춤인 제품을 소개한다.

스포츠와 워킹엔 더욱 시원한 ‘쿨360 티셔츠’

운동을 통해 쌓여 있는 독소와 땀을 함께 배출하면 왠지 모르게 상쾌하면서 스트레스가 펑 하고 사라지는 느낌이 든다. 무더운 날씨 때문에 운동을 나서는 발걸음이 쉽게 떨어지지는 않지만, ‘PCM 냉감 시스템’을 적용해 한층 뜨거워진 몸을 가장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온도까지 내려주는 K2의 ‘쿨360 티셔츠’를 입고 워킹과 함께 불쾌지수는 물론 스트레스까지 날려보는 건 어떨까?

‘쿨 360 티셔츠’에 적용된 ‘PCM 냉각 시스템’은 열을 흡수하고 저장, 방출하는 상변환물질(PCM·Phase Change Material)로 이루어진 ‘마이크로캡슐’이 체온이 올라가면 차가운 느낌을 주기 위해 주변의 열을 흡수하여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고 쾌적한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쿨360 티셔츠’는 360도 통풍 시스템을 적용해 열은 시원하게 냉각시키고 땀을 전방위로 건조시켜 땀을 흘릴 틈조차 주지 않는다. 특히 땀이 쉽게 나는 등판에는 각기 다른 크기의 통기구멍을 가진 메시 소재를 적용해 빠른 시간에 땀을 흡수하고 배출하도록 도와 시원함이 배가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스타일의 ‘쿨 360’ 티셔츠를 만나볼 수 있도록 반팔은 물론 넥라인을 변형한 긴팔형, 반팔형, 짚티형, 폴로형, 라운드형 등의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대표 아이템인 반팔형 ‘쿨360 티셔츠’는 남성용 다크오렌지, 블루, 차콜, 브라운, 라임 총 5가지이며, 여성용은 네이비, 핑크, 그린 세 가지 색상이 선보인다. 가격은 6만9000원이다.

시원함을 산 정상에서도… ‘베이퍼’ ‘브리사’ ‘리갈로’

한없이 푸른 하늘, 우거진 녹음 그리고 시원한 계곡의 물소리. 여름 등산은 떠나는 상상만으로도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든다. 거기에 산에 오르는 순간부터 정상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시원함을 선사하는 등산화까지 있다면 여름 등산 준비는 완벽하다.

K2의 여름용 등산화 ‘베이퍼(VAPOR)’, ‘브리사(BRISA)’, ‘리갈로(REGALO)’는 냉감기능은 물론 항균·항취 기능을 갖춘 퀀텍스(Quantex) 소재와 통기성을 한층 강화한 플라이 핏 폼(Fy Fit Foam) 인솔, 열기를 보다 효과적으로 배출하기 위한 벤텔레이션 구조 등이 결합되어 최상의 쾌적함을 제공하는 K2만의 ‘쿨360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세 가지 제품 모두 아웃솔(밑창)에는 한국형 화강암 지형에 알맞게 제작된 엑스그립(X-GRIP)을 사용해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발을 효과적으로 감싸주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스마트 핏(Smart Fit) 기술을 적용해 보다 안정적이고 편안한 산행이 될 수 있도록 돕는다.

‘베이퍼’와 ‘리갈로’는 반발탄성이 기존보다 15% 향상된 ‘에너지 무브먼트 셀(EM-Cell)’을 미드솔에 사용해 충격 흡수, 추진력이 우수해 산을 가뿐하게 달리는 마운틴러닝이 가능하다. 또한, K2만의 밸런스 컨트롤 시스템(Balance Control System)을 적용해 발 뒤틀림을 방지하고 발목을 보호한다.

세 가지 제품 모두 남성용, 여성용 각각 한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베이퍼는 남성용 베이지, 여성용 라이트 그레이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브리사’는 남성용 그레이, 여성용 라이트 브라운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8만9000원이다. ‘리갈로’는 남성용 네이비, 여성용 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