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girl’s Choice]올봄, 마음에 쏙 드는 뷰티 쇼핑 리스트 8

  • 동아일보
  • 입력 2014년 4월 23일 03시 00분


코멘트

■Beauty
뷰티칼럼니스트 이지은 추천!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
선명한 립 포인트 메이크업에 딱!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

선명한 컬러의 입술은 피부 톤을 더욱 맑고 화사해 보이게 한다.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은 한 번만 발라도 발색력이 뛰어나며 왁스 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입술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볍고 편안하다. 글로시하면서도 컬러 지속력이 뛰어나다.

수분 공급 효과가 있어 입술이 건조해지지 않는 것도 장점.
16가지 컬러가 있다. 5.5mL 4만 원.

미세먼지로부터 피부 보호하기
헤라 실키 클렌징 무스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방법은 철저한 클렌징. 자극 없는 클렌징 제품을 이용해 모공까지 깨끗하게 씻어준다.

헤라 실키 클렌징 무스는 탄산 성분의 풍부한 거품이 메이크업과 모공 속 노폐물을 깔끔하게 씻어주며 멀티 프루츠 성분이 피부 각질을 제거한다. 거품을 이용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세안하면 혈액순환을 촉진해 안색이 맑아지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150mL 3만 원대.

귀차니스트 남자들의 필수품
아모레퍼시픽 맨 에센셜 플루이드

스스로를 가꾸는 남성인 ‘그루밍족’이 늘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남자들은 화장품 하나 바르는 것조차 귀찮아한다. 세안 후 하나만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원스톱 제품 아모레퍼시픽 맨 에센셜 플루이드가 필요한 이유다. 피부를 진정하는 애프터 셰이빙, 보습, 미백, 주름 개선과 피지 조절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구상나무 향이 스트레스 해소와 원기 회복 효능까지 더한다. 160mL 15만 원대.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한번에 해결
리엔 윤고 더 퍼스트 클렌징 트리트먼트

누구나 한 번쯤 바랐던 제품이 출시됐다. 머리를 감으면서 영양, 보습 관리까지 할 수 있는 리엔 윤고 더 퍼스트 클렌징 트리트먼트다.

사포닌이 풍부한 솝베리, 홍삼 성분이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한다. 상백피, 황련 등의 한방 성분이 풍부한 영양을 더하고, 녹두와 석류 성분이 모발을 풍성하고 촉촉하게 가꾼다. 250mL 3만3000원.

피부 칙칙함 없애고 피부결 탄탄하게
코스메 데코르테 AQMW 리페어 화이트닝 라인

꾸준한 피부 관리도 스트레스 앞에서는 속수무책이다. 코스메 데코르테 AQMW 리페어 화이트닝 라인은 멜라닌 과잉 생성 억제는 물론 아마존 허브의 일종인 파우다르코 CP 성분이 스트레스성 다크 스폿, 잡티를 관리해 피부톤을 화사하게 한다.콜라겐 생성을 돕는 더블 펩티드 성분은 피부결을 탄탄하게 만든다.

에멀션 화이트 200mL 13만 원, 로션 화이트 200mL 13만 원, 안티에이징 미백크림인 화이트 컴플리션 25g 18만5000원으로 구성됐다.

휴대하기 좋은 콤팩트 타입으로 진화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CC크림 스윌 컴팩트 SPF30/PA++


베이스 메이크업 필드를 평정한 CC크림. 하지만 CC크림의 큰 단점이 있었으니 바로 덧바르기 어렵다는 것이다.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CC크림 스윌 컴팩트 SPF30/PA++는 CC크림을 콤팩트 타입으로 만들었다.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휴대하며 수정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3가지 마블 패턴이 한데 어우러져 피부톤을 고르게 개선하고 환하게 밝혀준다. 리필용 10g 3만2000원대. 케이스 별도 1만 원.

안티에이징 효과 있는 똑똑한 자외선 차단제
라 메르 SPF50 UV 프로텍팅 플루이드 PA+++

자외선 차단제는 다양한 기능이 더해지며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라 메르 SPF50 UV 프로텍팅 플루이드 PA+++는 UV A와 UV B를 차단해 색소 침착을 예방하고 노화를 완화하며 미네랄 젬스톤이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에이징 자외선 차단제다.

미세한 빛 반사 입자가 피부에 은은한 광택을 더해 파운데이션 사용 전 피부톤 정리에도 안성맞춤! 50mL 15만 원대.

눈가를 탄력 있게∼
에스티로더 리-뉴트리티브 얼티미트 컨투어링 아이 리프트

노화 흔적이 가장 먼저 나타나는 눈가는 세심한 관리가 필수다. 에스티로더 리-뉴트리티브 얼티미트 컨투어링 아이 리프트는 사용 즉시 눈가에 시원함이 느껴지며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로 눈가에 탄력을 더한다. 정제된 24K 골드 성분이 눈가 피부를 진정시키고 골드 캐모마일 추출물이 눈가 붓기를 완화한다. 15mL 20만 원대.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