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동아일보 스타 패션] ‘패션왕’ 유리 패션 따라잡기 - 유리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화이트 재킷 스타일링
입력 2012-05-18 14:222012년 5월 18일 14시 22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소녀시대 유리의 변신이 새롭다. SBS 드라마 ‘패션왕’을 통해 그녀만의 개성을 더한 패션 센스를 발휘, 시선을 끌고 있는 것.
특히 패셔니스타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화이트 재킷을 모던하게 풀어내 시크한 멋을 더한 유리의 스타일링이 눈에 띈다. 화이트 재킷에 디테일을 더하기보단 다양한 아이템과의 믹스매치를 통해 에지있게 연출한 유리의 스타일링 노하우를 배워보자.
스테디 컬러 화이트와 베이식 아이템인 재킷의 만남. 기본에 충실한 화이트 재킷은 스타일링의 폭이 넓어 패셔니스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화이트 재킷을 좀 더 영리하게 스타일링하고 싶다면, 도시적인 세련미를 앞세운 유리의 룩에 주목하자. 같은 컬러의 팬츠를 매치해 단정한 느낌을 주면서도 이너로 화려한 스팽글 탑을 선택, 한층 세련된 옷차림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컬러 포인트로 손색이 없는 레드 컬러의 애나멜 스트랩 슈즈로 모던 스타일을 완성.
EDITOR’S TIP! 전체적인 룩이 심플한 경우에는 컬러, 소재로 임팩트를 줘 활력을 더하자. 기존의 깔끔한 화이트 룩을 유지하고 싶다면 유니크한 파이톤, 뱀 가죽 소재의 액세서리로 럭셔리함을 더해 마무리한다. 포멀함을 벗어나고 싶다면? 아이템 하나만 바꿔도 산뜻하게 변신할 수 있다는 사실. 화이트 재킷을 베이스로 선명한 비비드 컬러의 아이템을 매치해 컬러풀한 스타일을 즐겨보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