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어머니에겐 피부탄력을, 아내에겐 생기를 선물”

  • Array
  • 입력 2011년 1월 20일 03시 00분


코멘트

한방·안티에이징 등 연령대-가격대별 선물세트 다채롭게 구성


㈜아모레퍼시픽이 준비한 이번 설 선물 세트는 고품격 한방화장품 ‘설화수’ 선물세트를 비롯해 젊은 감각의 ‘헤라’ 선물세트 등 연령대, 가격대별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명절 준비로 고생하는 아내와 어머니를 위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 주는 스킨케어 제품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설화수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살려주는 ‘설화수 기본2종 세트’를 추천했다. 연령대나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많은 여성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기본 라인인 자음수와 자음유액을 비롯해 윤조에센스, 섬리안크림, 자음생크림 등의 견본품이 함께 들어있다.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헤라’에서는 세포 하나 하나를 바로잡아 근본적인 안티에이징을 실현한다는 ‘헤라 에이지 어웨이 베이직 2종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주름 개선 기능성의 워터와 에멀젼으로 구성된 이 세트는 노화로 탄력을 잃고 주름진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 기초 안티에이징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설 기획세트에는 에이지 어웨이 전 라인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프리미엄 기능성 동의 한방 브랜드 ‘한율’에서 제안하는 ‘한율 극진 3종 특별 한정 기획 세트’는 피부 속부터 깊은 탄력을 채워 얼굴 선을 또렷하게 되살려주는 효능을 갖췄다고. 고객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아온 베스트셀러 ‘한율 극진’과 함께 ‘한율 고결 미백’과 ‘한율 고결’까지 담은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아이오페는 토털 안티에이징 제품인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2006년 처음 선보인 이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2010년 9월 제품이 리뉴얼됐다.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BB 기획세트’는 아이오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 성분을 40%나 함유해 BB크림과 크림이 섞여 나와 촉촉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추운 겨울 화사한 메이크업을 도와준다고.


최근 남성들도 외모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남성을 위한 화장품 선물세트도 인기를 끌고 있다. ‘헤라 옴므 그루밍 3종 기획 세트’는 헤라 옴므의 대표 스킨과 로션, 남성용 립밤까지 포함해 환절기 때 건조해질 수 있는 남성들의 피부와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헤라 옴므의 스테디셀러 수분 에센스인 매직 스킨 에센스, 피부톤을 정돈해 주면서 자외선 차단과 미백 기능을 한꺼번에 실현하는 옴므 멀티 비비 등 견본품들도 함께 들어 있다.

‘오딧세이’는 고품격 프레스티지 라인인 ‘오딧세이 블랙 스페셜 2종 세트’를 선보였다. 주름뿐만 아니라 남성 피부의 활력, 탄력, 밝기를 총체적으로 관리해 주는 고품격 감성 라인. 기품 있는 향과 세심한 피부 케어가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김선미 기자 kimsunmi@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