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칸타타 브랜드사이트 리뉴얼 오픈

  • 입력 2009년 3월 26일 15시 35분


프리미엄 원두커피 ‘칸타타’로 원두커피음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정황)가 통합브랜드 ‘칸타타’를 소개하고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증대하고자 칸타타 브랜드사이트(www.coffeecantata.co.kr)를 18일 리뉴얼 오픈했다. 오픈을 기념해 태국 푸켓 여행권과 아이팟터치 2세대 등 다양한 경품을 내걸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롭게 개편된 브랜드사이트는 캔커피를 필두로 커피원두, 커피전문점에서 사용되고 있는 칸타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확립과 소비자와의 교감을 위해 브랜드 영역과 소비자 커뮤니티 영역으로 나누어진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영역에서는 ‘커피에 눈뜰 때’라는 콘셉트로 프리미엄 커피 칸타타의 커피음료(EVERYTIME CANTATA)·커피원두(BEAN CANTATA)·카페 칸타타(CAFÉ CANTATA) 등 칸타타 전반에 대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한다. 캔커피는 물론 컵커피와 커피원두에 이르기까지 전 영역의 커피제품과 카페칸타타의 메뉴 및 위치가 소개되어 있으며, 풀버전의 TV CF와 월페이퍼 등의 컨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커뮤니티 영역은 ‘Mr. CANTATA와의 커피타임’이라는 타이틀로 칸타타와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이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 친밀해질 수 있는 공간들로 마련됐다. ‘수다방’, ‘칸타타 커피타임’, ‘메일박스’, ‘칸타타 블로그’ 등 각각 특색있는 커뮤니티 공간들로 구성해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다양한 상시 이벤트를 진행해 칸타타의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는 효과를 얻고자 하였다.

새 단장을 기념해 2가지의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메인이벤트인 ‘롯데JTB와 함께 떠나자! 칸타타 푸켓여행’은 ‘칸타타 사이트 주소 빈칸을 채워주세요’와 태국 푸켓 관련 퀴즈를 풀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1등 20명에게는 태국 푸켓 3박 5일 여행권이 주어지며, 2등 아이팟터치 2세대 (10명), 3등 원두칸타타 선물세트 (50명), 4등 칸타타 음료선물세트 (100명) 등 총180명의 당첨자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두 번째 이벤트인 ‘칸타타브랜드사이트로 당신을 초대합니다’는 칸타타 블로그에 게시된 Mr 칸타타의 초대장을 스크랩하고 URL을 남기면 50명에게 칸타타의 모델 소지섭씨의 사인과 칸타타 선물세트가 주어진다. 브랜드 사이트에서 초대메일을 발송하면 4월 30일까지 매일 10명씩 440명에게 롯데시네마 상품권 2매씩 증정한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관련기사]현대하이카다이렉트, ‘1+1 이벤트’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