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단신]여성정보 포털 사이트 ‘위민넷’ 개편 外

입력 2007-10-05 03:01수정 2009-09-26 11:0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성가족부는 여성정보 포털 사이트 ‘위민넷(www.women-net.net)’을 1일 개편했다. 새 사이트에서는 취업 준비생을 위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면접가이드 등을 담은 ‘커리어 원스톱 서비스’를 선보이며 재테크, 어학, 정보기술 등 7개 분야에서 70여 개 무료강좌를 제공한다. 여성부 인증 보육시설을 검색할 수 있는 ‘보육시설 지도검색 서비스’도 제공되며 가족신문 만들기, 디카 갤러리 등 가족을 위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전국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협의회는 4일부터 11월 4일까지 ‘여대생 온라인 취업공모전’을 개최한다. 전국 12개 대학 여대생 커리어개발센터가 참여하는 이 행사는 일반이력서, 포트폴리오, 손수제작물(UCC)형 자기소개서 등 자신의 개성이 잘 드러난 취업 이력서를 선정하는 ‘이력서 공모전’, 인턴십 아르바이트 봉사활동 등 취업 준비 과정 수기를 선정하는 ‘취업 과정 수기 공모전’, 취업과 관련된 여대생들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심사하는 ‘여대생 취업 활성화 아이디어 공모전’ 등 3개 분야로 나뉘어 진행된다. 홈페이지(wuniv.career.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수상작은 11월 23일 발표된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