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룸 살던 50대 페인트공 “전 재산 5억 기부” 유언 남기고 숨져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더 나은 사회, 더 밝은 미래를 만드는 따뜻한 사람들의 이야기












조산 위기에 놓인 30대 쌍둥이 산모를 위해 병원 수십 곳을 수소문한 끝에 무사히 이송한 구급대원들의 사연이 뒤늦게 알려졌다.19일 경기 부천소방서에 따르면 지난달 24일 오후 10시 2분경 부천 소사구 괴안동에서 “차 안에서 양수가 터졌다”는 119 신고가 접수됐다. 임신 35주 1…

그룹 ‘있지(ITZY)’가 새 월드투어 서울 공연에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초대해 건강한 앞날과 꿈을 응원했다.19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있지는 지난 13~15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터널 비전’의 포문을 열었다. 2024년 8월 성료한 두…

설 연휴 귀경길 열차 안에서 아기를 안고 서서 가던 여성이 중년 부부에게 자리를 양보받은 사연을 전했다.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17일 ‘오늘 열차에서 울 뻔했습니다. 이런 분들이 계시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사건은 이날 오후 3시 47분경 경북 영주에서 …

글로벌 슈퍼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정호석)이 생일을 맞아 총 3억5000만원을 기부했다.19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제이홉은 자신의 생일인 전날 서울아산병원 어린이병원에 발전 기금 2억원을 전달했다.제이홉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같은 액수를 기부했다. 20…

헤어케어 브랜드 헤어플러스와 잡화 브랜드 위글위글이 취약계층을 위한 합동 기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기부는 지난해 9월 출시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성과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진행됐다. 양사는 2026년 새해 첫 공식 활동으로 합동 기부를 선택했다.기부 물품은 헤어플러스×위글위글 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