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룸 살던 50대 페인트공 “전 재산 5억 기부” 유언 남기고 숨져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더 나은 사회, 더 밝은 미래를 만드는 따뜻한 사람들의 이야기












설 명절을 앞두고 16년째 쌀 기부를 이어온 익명의 기부자가 올해도 나눔을 실천했다.강원 강릉시에 따르면 10일 강릉시 포남2동주민센터에 익명의 기부자가 보낸 쌀 10㎏ 150포(약 525만 원 상당)가 전달됐다. 기부자는 전날 주민센터에 전화로 기부 의사를 밝힌 뒤 약속대로 이날 오…

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이 소아청소년 환자 지원을 위해 세브란스병원에 2억 원을 기부했다. 세브란스병원에 따르면 장원영은 또래 아이들의 치료와 회복에 힘을 보태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어린이와 청소년 팬층이 두터운 점도 영향을 준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0일 오전, 한 중년의 남성이 전주시청 생활복지과 사무실을 방문했다. 40~50대로 보이는 이 남성은 주머니에서 꺼낸 흰 봉부를 직원에게 건넸다. 그리고 “좋은 일에 써 달라”는 말만 남기고 사라졌다. 인적사항을 묻는 질문에도 환하게 웃기만할 뿐 대답하지 않았다.남성이 사무실을…

세브란스병원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씨가 소아청소년 환자들의 치료 지원을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장원영씨는 그동안 ‘럭키비키’ 긍정적 마인드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어린이와 청소년 팬들이 많은 만큼 또래 아이들의 치료와 회복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