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도시락이야”…경찰도 못 연 문이 열렸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더 나은 사회, 더 밝은 미래를 만드는 따뜻한 사람들의 이야기












안전관리·에어돔 전문기업 ㈜모백스(대표 나동혁)는 6일 성남시청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이웃돕기 성금 2,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성남시청 복지정책과 관계자는 “성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판교동, 백현동 등 관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나동혁…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6일 국내 최대 가상자산거래소 업비트가 비트코인 16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원화로 21억 원 규모다. 업비트는 사랑의열매가 진행하는 연말연시 모금 캠페인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올해 첫 번째로 기부한 법인이 됐다. 2021년 이후 업비트가 사랑의열…

배우 류승룡이 장애인 가정을 돕는 한국장애인재단의 공익 캠페인에 재능기부로 참여한다.재단은 6일 재난·사고·질병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 가정을 대상으로 긴급 생계비와 의료비, 주거비를 지원한다고 밝다. 캠페인 참여는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가능하다.류승룡은 위기 상황에 놓인 장애인…

새해 첫 사흘간 일본 도쿄도에서만 일본식 찹쌀떡 다이후쿠(팥앙금을 넣은 모찌)를 먹던 노인 7명이 질식해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도쿄소방청이 4일 밝혔다.이 가운데 80대 여성 1명은 숨졌다. 이 여성은 1일 오전 1시 10분쯤 도교 미나토구 자택에서 다이후쿠를 먹다 목에 걸렸다. 병원으…

업비트가 사랑의열매에 비트코인 16개, 약 21억 원을 기부했다. 희망2026나눔캠페인 최초의 디지털자산 기부로 기업 나눔 방식의 변화를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