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경험-전문성 갖춘 한국 이디스커버리 전문 기업

동아일보 입력 2021-02-25 03:00수정 2021-02-25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리걸테크 부문
인텔렉추얼데이터
리걸테크 기업 인텔렉추얼데이터가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리걸테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인텔렉추얼데이터는 국내 기업의 해외진출 지원을 위해 지난해 11월부터 글로벌 전자서명 솔루션 1위 기업인 도큐사인(DocuSign)과 파트너를 체결해 도큐사인 판매 및 기술 지원 등을 제공하며 고객 중심의 리걸테크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외에도 인텔렉추얼데이터는 최근 미국에서 7조 원대 소송으로 이슈가 된 미래에셋자산운용의 소송을 포함해 이디스커버리 프로젝트를 200건 이상 운영한 경험이 있는 전문가로 구성됐을 뿐만 아니라 글로벌 표준 솔루션 ‘렐러티비티’ 공식 블로그에서 한국 이디스커버리(전자증거개시) 전문기업으로 소개되는 등 탄탄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이뿐 아니라 고객 데이터 보호를 위해 △사전보안스크린 △국제 표준 보안 프로토콜 적용 △국내 데이터센터 운영 등 강력한 보안 시스템 구축을 자랑한다. 해외 기업과 달리 국내에서 이디스커버리 전 과정을 진행, 데이터 처리 및 제출 형태 변환이 가능해 데이터의 해외 이관을 최소화하고 있다.

인텔렉추얼데이터 조용민 대표는 “고객이 필요한 곳에서 함께하며 같이 성장하는 기업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믿고 맡길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소비자중심브랜드대상#브랜드#인텔렉추얼데이터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