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초록 가희’s BEAUTY DIARY

  • 여성동아
  • 입력 2016년 4월 29일 14시 59분


코멘트
〈프로듀스 101〉의 믿음직한 선생님에서 봄날의 신부가 된 가희를 만났다. 잎이 나기도 전 불쑥 봉오리를 터뜨린 들꽃처럼 신선한 아름다움과 분명한 자기 주관이 인상적이었던 가희와의 뷰티 토크.
플라워 프린트 블라우스 블리다. 쇼츠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후프 드롭 이어링 앰스웨그. 양손의 레이어드링 모두 언더랩스.
플라워 프린트 블라우스 블리다. 쇼츠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후프 드롭 이어링 앰스웨그. 양손의 레이어드링 모두 언더랩스.

‘섹시 카리스마’와 ‘여전사’. 걸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를 따라다니는 수식어였다. 기 센 언니 같던 그가 발그레한 두 볼의 신부가 돼 돌아왔다! 만개한 보조개를 드러내며 천진난만하게 웃는 얼굴이 ‘전사’보다는 ‘천사’라는 말을 떠올리게 한다. 모공 하나 없는 비현실적인 피부결에서는 거꾸로 흘러가는 그의 시간이 느껴졌다.
▼오늘 메이크업 전 피부를 봤는데, 잡티가 하나도 없어요.
피부에도 체질이 있는 것 같아요. 강철 피부라 웬만해선 트러블이 잘 안 나요. 내추럴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평소에는 메이크업을 거의 안 하고 다녀요. 대신 자외선 차단제는 낮이고 밤이고 꾸준히 챙겨 발라요. 그래서 기미와 주근깨가 또래보다 적은가 봐요.

▼자신만의 피부 관리법이 있나요?
‘귀차니즘’이 심해서 특별하게 하는 게 별로 없어요. 바르는 것보다 세안에 더 신경 쓰는 편이고요. 클렌징할 때 리뷰덤 에이드톡스 바이오 클렌징 워터를 쓰는데, 파라벤과 향료, 인공색소 등 유해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물보다 순한 기분이 들어요. 보통의 워터 클렌저는 사용하고 나면 피부 땅김이 심해지는데, 이 제품은 촉촉함이 오래 유지돼요. 메이크업 솜에 적셔 두어 번 닦아내면, 두꺼운 무대 메이크업도 자극 없이 말끔하게 지워져요. 2차 세안은 물로만 해도 될 정도로요.

▼기초 케어를 어떻게 하는지 공개해주세요.
스킨과 로션, 에센스, 아이크림, 영양크림 순으로 간단해요. 건조한 피부라 요즘 같은 환절기엔 영양크림에 신경 써요. 리뷰덤 에이드톡스 익스피어런스 크림은 가히 ‘인생템’이라 할 만큼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이에요. 기초 마지막 단계에 듬뿍 바르고 자면 다음 날 아침 달라진 피부결을 느낄 수 있어요. 일주일에 두 번 정도 크림과 롤러로 목까지 마사지해 피로를 풀어줘요.

▼조명 아래 진한 무대 메이크업을 하고 긴 시간 공연을 하면 트러블이 생길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그래서 평소엔 메이크업을 연하게 해요. 색조는 거의 하지 않고요. 문제는 건조함! 주름 사이에 메이크업이 뭉쳐 피부가 들떠 보일 때가 있거든요. 그럴 땐 리뷰덤 에이드톡스 디링클겔로 응급처치해요. 면봉에 워터 클렌저를 적셔 잔주름에 낀 메이크업 잔여물을 살살 지워낸 다음 디링클겔을 발라 두드려 흡수시킨 뒤 쿠션으로 마무리하면 감쪽같이 수정돼요.

▼지금 파우치에 들어 있는 제품은?
선크림, 클렌징 워터, 에어쿠션, 아이브로 섀도, 아이브로 브러시, 립글로스. 색조를 안 하다 보니 또렷한 인상을 주기 위해 눈썹을 그리는 데 신경 써요. 헤어와 같은 컬러 아이섀도를 브로 브러시로 발라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게 포인트예요.

▼이너 뷰티를 위해 실천하는 것이 있다면?
식단 조절과 운동은 20대 때부터 꾸준히 해왔어요.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나오니까요. 단백질과 식이섬유 위주로 식사하고, 밀가루 같은 정제된 탄수화물은 되도록 줄이려고 노력해요. 물은 하루 2L씩 꼭 챙겨 마시고요. 운동은 헬스와 요가, 필라테스 등 가리지 않고 다양하게 하고 있어요.

▼여성동아 뷰티 멘토로서 한마디 해주세요.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에요. 남들이 좋다 한다고 무작정 따라 하지 말고, 자신에게 맞는 뷰티 습관을 발견하기 위해 노력해보세요. 피부 타입과 고민, 원하는 효과 등을 저처럼 뷰티 다이어리로 작성해보는 것도 권해드려요. 새로운 제품을 쓸 때마다 피부의 변화, 향기, 반응 등을 적어두는데, 건강한 피부 관리에 큰 도움이 돼요.

가희의 완벽한 기초 메이크업의 비밀


1 리뷰덤 에이드톡스 스킨로션 하이브리드

피부 복원 효과가 뛰어난 달팽이 점액이 쉽게 주름지지 않는 건강한 피부를 만든다. 120ml 6만9천원.

2 리뷰덤 에이드톡스 디링클겔
바르는 보톡스라 불리는 아세틸 헥사펩타이드와 항산화 성분이 바르는 즉시 주름을 개선한다. 30ml 5만9천원.

3 리뷰덤 에이드톡스 앰플세럼
식물성 줄기세포인 캘러스 배양 추출물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50ml 9만9천원.

4 리뷰덤 에이드톡스 익스피어런스 크림
콜라겐 합성을 돕는 콩 배아와 인삼씨유 성분을 그대로 담아 피부에 수분과 에너지를 공급한다. 50ml 7만9천원.

5 리뷰덤 에이드톡스 바이오 클렌징 워터
강력한 보습 인자인 아쿠아실 성분이 피부 수분과 영양분을 지켜줘 자극 없이 순하게 클렌징된다. 250ml 4만5천원.

기획 · 안미은 기자 | 사진 · 박정민 김도균 | 디자인 · 최정미
헤어 · 유다(Duet by udha) | 메이크업 · 에리카(Duet by udha)
스타일리스트 · 장지연 | 세트 스타일리스트 · 김영신(오블리크 플라워 디자인)
문의 · 리뷰덤(031-757-0211)
제품협찬 · 블리다(02-3446-7725) 앰스웨그(02-3444-1349) 언더랩스(070-7516-8475)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