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G컵女’ 시노자키 아이와 열애설 ‘부인’…“연인 NO! 친한 친구” 선 긋기

동아닷컴 입력 2015-04-10 21:25수정 2015-04-11 11:4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db
그룹 FT아일랜드의 이홍기가 일본 모델 출신 시노자키 아이와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홍기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0일 보도자료를 통해 시노자키 아이와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홍기 측은 “오늘 보도된 FT아일랜드 이홍기 씨 교제 관련 기사에 대한 공식 입장 전달 드리겠습니다”라며 “이홍기 씨에게 확인 결과 상대 여성분은 연인이 아닌 친한 친구로 알고 지내는 사이일 뿐임을 전달 드립니다. 여러 모로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고 시노자키 아이와 열애설을 부인했다.

앞서 한 매체는 복수 가요 관계자의 말을 빌어 이홍기가 시노자키 아이와 6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이홍기와 시노자키 아이가 지난해 10월 말부터 교제를 시작해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한편, 이홍기는 지난달 23일 신곡 ‘프레이’를 발매하고 활동하고 있다.

시노자키 아이는 2006년 10대 시절 그라비아 모델로 데뷔해 일약 스타로 부상했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G컵 볼륨’ 몸매로 인기를 모았다. 아이돌 그룹 ‘AeLL’ 멤버로도 활동해왔다.

사진제공=이홍기/동아db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