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동아일보 푸드 인포] 비프앤램 뉴질랜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여름 특강 쿠킹클래스
입력 2012-06-25 18:042012년 6월 25일 18시 04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비프앤램 뉴질랜드 (www.nzbeef.co.kr, 지사장 존 헌들비)가 지난 6월 21일 이마트 분당점 문화센터에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여름 특강 쿠킹클래스를 열었다.
SBS ‘뉴스와 생활경제’ 요리패널로 출연 중인 최희경 푸드 컨설턴트와 함께한 이번 쿠킹클래스는 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손쉽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뉴질랜드 소고기 요리를 주제로 진행됐다.
‘불갈비 샌드위치’와 ‘소고기 모듬 김밥’을 함께 만들어보고 ‘건강한 소고기를 선택하는 법’과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의 영양학적 가치와 맛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쿠킹클래스의 한 참가자는 “뉴질랜드 소고기를 접할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직접 맛을 보니 확실한 차이를 느낄 수 있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뉴질랜드의 깨끗한 초원에서 신선한 풀만 먹고 자란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 소고기로 오메가3, 철분, 아연 등의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
비프앤램 뉴질랜드 존 헌들비 한국 지사장은 “앞으로 쿠킹클래스같은 체험형 행사를 통해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여름 특강 쿠킹클래스는 7월 12일(‘불갈비 비빔밥 및 소고기 약고추장’과 ‘소고기 버섯춘권’)과 8월 23일(‘소고기 크림파스타’와 ‘너비아니구이 및 참깨간장소스’)에 열릴 예정. 각 쿠킹 클래스는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선착순 신청 가능하다. 글·박해나<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phn0905@gmail.com> 도움주신 곳·비프앤램 뉴질랜드 02-542-9391 www.nzbeef.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