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Array|뷰티

[더우먼동아 스타 그루밍] 유아인 헤어 노하우 “댄디 투블럭컷 스타일링 팁”

입력 2011-11-03 13:30업데이트 2011-11-03 17:33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화 ‘완득이’를 통해 소탈하고 유쾌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유아인. 짧게 자른 투블럭컷 스타일로 댄디한 모습을 연출한 유아인의 헤어스타일링 팁을 담당 디자이너 박철씨(보이드바이 박철 원장)에게 들었다.

“이번 헤어스타일은 전체적인 느낌이 활기차면서 젠틀함도 보여주고 있어요. 가르마를 왼쪽으로 반듯하게 타서 개구쟁이 같으면서도 스마트한 느낌을 살리는데 포인트를 줬죠.”

유아인의 헤어스타일은 옆머리에 비해 윗머리를 길게 한 투블럭 컷으로 단정하게 옆 가르마를 탄 후 플랫 아이롱으로 정해진 방향 없이 모발의 뿌리를 자유롭게 꺾어주는 것이 포인트.

전체적으로 왁스를 발라 정돈해준 뒤 옆머리는 뒤로 넘겨 스틱왁스를 한 번 덧발라 고정시킨다.

styling tip

남자 헤어의 대세는 투블럭컷!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차승원이 선보이며 유행하기 시작한 이 헤어스타일은 앞머리와 윗머리는 길게 하면서 옆머리를 짧게 잘라 연출할 수 있다. 톱부분에 볼륨펌을 하거나 고데기를 사용해 볼륨을 넣어주면 손질이 더욱 쉽다.
투블럭컷은 앞머리를 세우는 정도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데, 머리를 세우는 각도가 높으면 시크한 느낌이 들고 내릴수록 어리고 소년같은 느낌을 살릴 수 있다.
글·박해나<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phn0905@gmail.com>
안세은<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orangeahn@naver.com>
사진·이기욱<동아일보 출판사진팀 기자>
도움주신 곳·보이드 바이 박철 02-3443-0999, 레이블 엠 02-3443-2024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