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스페셜] 자외선 차단제로 햇살 앞에 당당히

동아닷컴 입력 2010-07-20 07:00수정 2010-07-20 07:5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모레퍼시픽이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스킨 및 헤어 케어 아이템을 내놨다. 사진은 아모레퍼시픽 모델 김태희.
■ ㈜아모레퍼시픽|여행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

㈜아모레퍼시픽에서는 강렬한 햇살과 푸른 바다 앞에서 빛나는 이국적이고 매혹적인 바캉스 메이크업과 태양에 지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여행 파우치 속에 필수적으로 담아야 할 스킨케어, 헤어 케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스타일링 블러셔 자바틱
● 이국적 컬러로 완성하는 화려한 바캉스룩

2010 헤라 여름 한정 메이크업 ‘Javatik(자바틱)’은 트로피컬 컬러의 화려함을 모던하게 재해석하여 이국적이고 럭셔리한 휴양지에서의 여유 있고 당당한 여인을 표현한다. ‘자바틱’룩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베이스 메이크업 후 ‘스타일링 블러셔 자바틱(13g/45,000원)’의 브론즈와 골드 컬러로 셰이딩을, 핑크와 코랄 컬러로 블러싱을 해 준다. 눈매는 ‘아이 팔레트 자바틱(7.7g/40,000원)’의 트로피컬 골드, 자바틱 블루, 트로피컬 코랄을 믹스 앤 매치하여 이국적인 느낌으로 완성한다.
에어쿠션 선블록ex
● 휴양지의 뜨거운 자외선, 완벽하게 차단하자

관련기사
메이크업을 한 위에 덧바를 수 있는 파우더나 팩트형 자외선 차단제는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로 작게 나온 제품들이 많아 휴양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 태양에 지친 피부, 마스크 팩으로 재충전

아쿠아볼릭 미네랄 슬리핑 마스크
냉타월이나 얼음으로 찜질을 해주고 진정 팩이나 쿨링 팩을 이용해 피부를 진정시키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클렌징하고 미지근한 물로 가볍게 씻어내야 한다. 세안 후에는 미백과 보습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시트 마스크를 적극 활용한다. 수분보습과 화이트닝 기능이 있는 시트마스크는 쿨링 효과로 피부의 열기를 식혀줄 뿐 아니라, 수분을 공급해주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 자외선에 지친 헤어&바디에도 관리가 필요하다

스타일그린헤어앤페이스미스트-800
장시간 뜨거운 태양에 노출되면 두피는 민감해지고, 모발은 푸석푸석하게 건조해진다. 그렇다면 자극을 줄인 식물성분의 제품으로 수분공급을 충분히 제공하는 것이 필요하다. 미쟝센의 ‘스타일 그린’ 라인은 아프리카 로투스(연꽃), 생강, 대나무에서 추출한 100% 식물 추출성분을 함유한 저 자극 안심케어 제품으로

[엔터테인먼트부]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