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대한민국순국선열유족회' 外

  • 입력 2003년 9월 26일 17시 57분


코멘트
◇대한민국순국선열유족회(회장 이인규)는 29일 오후 2시 광주 상록회관 강당에서 9월의 독립운동가 죽봉 김태원(竹峰 金泰元) 의병장 공훈 선양 학술강연회’를 개최한다.

◇민족통일중앙협의회(의장 한양수·韓陽洙)는 27일 오후 5시 서울 여의도공원 특설무대에서 협의회 회원 및 일반 시민 등 1000여명이 참가하는 ‘한민족 통일 가요제’ 행사를 개최한다.

◇청소년보호위원회(위원장 이승희·李承姬)는 29일 오후 2시 서울 세종문화회관 콘퍼런스홀에서 연세대 정신과학교실, ‘생명의 전화’와 함께 ‘청소년 자살, 어떻게 예방할 것인가’를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한국반탁반공학생운동기념사업회(총재 이철승·李哲承)는 28일 오후 2시 서울 동작구 보라매공원 반탁반공순국학생 충혼탑 앞에서 순국·전몰학생 합동 위령제를 갖는다.

◇한국여성학회(회장 이영자·李令子 가톨릭대 교수)는 27일 오후 2시 성균관대 퇴계인문관에서 ‘생명공학과 여성’을 주제로 심포지엄을 연다.

◇삼성생명과학연구소(소장 엄대용·嚴大鎔)는 27일 오전 9시 서울 강남구 일원동 삼성서울병원 대강당에서 ‘신경질환의 분자적 이해’를 주제로 제9회 삼성분자의학 국제심포지엄을 개최한다.

◇대한은퇴자협회(회장 주명룡·朱明龍)는 세계 노인의 날을 맞아 27일 오후 4시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세계보건기구(WHO)와 함께하는 ‘The Global Embrace 2003’ 행사를 갖는다.

◇녹색교통운동(이사장 장만기·張萬基)은 29일 오후 6시반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창립 10주년 기념 후원의 밤 행사를 갖는다.

◇김윤규(金潤圭) ㈜현대아산 사장은 덕성여대(총장 신상전·辛相田)의 초청으로 30일 오후 5시 이 대학 학생회관 대강당에서 ‘21세기 남북경협의 방향과 전망’을 주제로 특별강연을 한다.

◇외대동문회장학회(이사장 양인모·삼성엔지니어링 부회장)는 30일 오후 1시반 외대총동문회 사무실에서 가정형편이 어려운 재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 수여식을 갖는다.

◇이원형(李沅衡) 국민고충처리위원장은 30일∼10월 3일 캐나다 퀘벡시에서 열리는 2003년도 세계옴부즈맨협회(IOI) 정기이사회에 참석하기 위해 28일 출국한다.

◇한국산업안전공단(이사장 김용달·金容達)은 30일∼10월 10일 인천 부평구 구산동 이 공단 산업안전교육원에서 태국 베트남 필리핀 등 7개국 산업보건관계자들을 초청해 산업보건분야 연수를 실시한다.

◇성결대(총장 김성영·金成榮)는 29일 오후 4시 이 대학 기념관 국제회의실에서 ‘북한학연구소’ 개소식을 갖고 북한학 세미나를 개최한다.

◇대한안경사협회(회장 홍지화)는 제14회 안경사의 날을 맞아 28일 오전 10시 서울 동부이촌동 한강시민공원 내 거북축구장에서 ‘함께 나누는 사랑의 성금 모금운동’ 발대식을 갖는다.

◇천안외국어대(학장 허광재·許光哉)는 26일 ㈜플라스틱 소프트웨어(대표 정윤태)와 양 기관간의 산업정보, 학술정보의 상호교환 등을 골자로 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