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정몽준 울산공업학원 이사장 외

  • 입력 2002년 2월 25일 18시 10분


◇울산공업학원(이사장 정몽준·鄭夢準)은 26일 경북 경주시 현대호텔에서 법인이사회를 개최한다.

◇해군(참모총장 장정길·張正吉)은 26일 오후 7시 서울 해군회관에서 예비역 해군 학사장교모임인 ‘해특회’ 간부들을 초청, 정책설명회를 갖는다.

◇동아시아경제포럼(회장 강명헌·姜明憲)은 26일 오후 6시 서울 서초구 서초동 동아시아연구원에서 ‘서울산업의 미래’를 주제로 포럼을 개최한다.

◇21세기 ROTC 포럼(회장 원충희·元忠熙)은 26일 오전 7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오키드룸에서 진념(陳稔) 부총리 겸 재정경제부장관을 초청, ‘최근 경제동향과 한국경제의 비전’을 주제로 조찬세미나를 연다.

◇우석문화재단(이사장 손열호·孫烈鎬 동양석판 명예회장)은 26일 동양석판 강당에서 고등학생 및 대학(원)생 68명을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식을 갖는다.

◇건국장학회(회장 김용복·金龍福)는 26일 오후 6시반 건국대 동문회관에서 건국장학기금 조성을 위한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신아세아질서연구회는 27일 오후 6시 서울클럽 지리산룸에서 김형준(金亨俊) 한국사회과학데이터센터 부소장을 초청, ‘2002 대선 쟁점과 전망’을 주제로 제4차 교양문화강좌를 갖는다.

◇고려대 경영대학원 교우회(회장 김광석·金光石)는 27일 오전 7시 고려대 교우회관에서 정건용(鄭健溶) 한국산업은행 총재를 초청, ‘기업구조조정 추진의 현황과 과제’를 주제로 제51회 고경아카데미를 갖는다.

◇부영(회장 이중근·李重根 한국주택협회장)은 27일 오전 11시 경남 김해시 장유면 장유고에서 씨름훈련장 ‘우정관’을 기증하는 기공식 행사를 갖는다.

◇재경 경북대 총동창회(회장 김영준·金永駿)는 27일 오후 6시반 서울 강남구 삼성동 무역회관 51층에서 정기총회 겸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서울3·1라이온스클럽(회장 이영우·李榮雨)은 3월1일 서울 동작구 사당동 3·1공원 내 3·1기념탑에서 3·1운동 83주년 기념식을 갖는다.

◇‘어린이 청소년포럼’(대표 강지원·姜智遠)은 최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제1회 어린이 청소년 미디어상 수상자인 MBC TV ‘! 느낌표’ 프로그램 제작진과 진행자들에게 시상했다.

◇조규전(曺圭田) 경기대 교수는 최근 열린 대한측량협회 정기총회에서 제15대 신임 회장에 선출됐다.

◇원제무(元濟戊) 한양대 도시대학원 교수는 최근 열린 대한국토도시계획학회 총회에서 제17대 회장에 선출됐다.

◇이일하(李日夏) 중앙대 교수는 최근 오스트리아 빈에서 열린 세계가정학회 이사회에서 임기 4년의 차기 회장에 선출됐다.

◇김양종(金良鍾) 수원대 교수는 최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한국체육학회 총회에서 2년 임기의 제18대 회장에 선출됐다.

◇임병욱(林秉郁) 타프 대표는 최근 열린 한국광고사업협회 정기총회에서 제21대 회장에 선임됐다.

◇송재운(宋在雲) 동국대 윤리문화학과 교수는 최근 성균관대에서 열린 한국동양철학회 정기총회에서 임기 2년의 제11대 회장에 선임됐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