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1일]KBS2<비밀일기>

  • 입력 2001년 4월 30일 18시 39분


KBS2 <비밀일기>
▼비밀일기<만화·KBS2 오후6·00>▼

일본 TV도쿄를 통해 1999년 방송된 명랑 학원애니메이션 첫 회. 학교에서는 얌전하지만 집에선 말괄량이인 윤선과 이런 모습을 좋아하는 독고준이 펼쳐나가는 우정과 사랑. 고등학교 1학년인 윤선은 공부도 잘하고 친구들과 사이도 좋지만 사실은 밖에서만 허세를 부리는 버릇을 가지고 있다.

▼두 남자 쇼<오락·SBS 밤10·55>▼

10개월만에 30kg을 감량해 화제가 된 코미디언 이영자가 ‘스페셜 토크’에 출연해 자신만의 다이어트 노하우와 다이어트 비디오 촬영현장 등을 공개한다. 또 TV 공개구혼을 통해 만난 남자와 깜짝 전화통화, 절친하게 지내는 최진실과 이소라와의 이야기도 소개된다.

▼비단향 꽃무<드라마·KBS2 밤9·50>▼

위기를 넘긴 덕수는 깨어나고 우혁은 회사를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승조의 부탁으로 성태는 ‘좋은 아침’의 고문 변호사를 차처한다. 우혁의 부탁으로 영주도 ‘좋은 아침’을 위해 일하기로 한다. 승조는 영주에게 청혼하지만 영주는 추억으로만 남기겠다며 이별을 고한다.

▼여인천하<드라마·SBS 밤9·55>▼

박씨는 난정을 찾아가 자신의 사위될 사람한테 꼬리를 쳐서 옥련의 앞길을 망쳤다고 원망한다. 난정은 박희량이 꼬리를 쳤다고 하자 박씨는 양반댁 도령을 모함할 작정이냐며 노여워한다. 경빈이 낙태하자 자순대비는 이번 일은 조광조의 주청에 동조하고 경빈을 핍박해서 생긴 거라며 윤비를 원망한다.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영화·MBC 낮12·35>▼

시골의 작은 학교를 무대로 권력의 횡포와 속성을 미시적 관점에서 포착한 이문열의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서울에서 영어학원 강사로 일하던 병태는 초등학교 은사님의 장례식에 참석, 그 어린 시절 이미 달콤한 권력의 맛을 만끽하고 있던 반장 엄석대와의 만남을 회고한다.

▼특집다큐―티벳을 가다<다큐·EBS 낮12·00>▼

오랜 세월동안 불교신앙의 힘으로 고원지대에서 살아온 티베트인들의 삶과 문화, 풍광을 담은 다큐멘터리. 거세게 몰아닥친 현대화의 바람속에 오랜 불교적 전통이 어떻게 변모하고 있는지를 살펴본다. 달라이 라마의 망명이후 더욱 심각해진 중국의 통제도 엿볼 수 있다.

▼이것이 인생이다<교양·KBS1 오후7·35>▼

돌탑쌓기와 복주머니 만드는 일을 업으로 삼은 박애금씨(60). 그는 30년 전 아이를 낳지 못한 이유로 남편에게 버림받고 노력에도 불구하고 쪽방 신세를 면치 못한다. 이후 그가 경주시 내남면에 정착해 돌탑쌓기와 복주머니를 만들며 살고 있는 기이한 삶을 지켜본다.

▼뉴 논스톱<시트콤·MBC 오후7·00>▼

아이들은 지저분한 동근과 터프한 재은에게 이성적인 매력이 없다며 한심스러워한다. 화가난 동근과 재은은 이 기회에 일일커플이 돼보기로 한다. 원중은 학생들이 생일을 몰라주자 섭섭해한다. 아이들은 교수님 생일을 빌미로 아부할 수 없다며 무관심한 척 한다.

▼코 끝에 걸린 사나이<영화·SBS 오후3·20>▼

마이클 J 폭스, 제임스 우드 주연. 베테랑 형사와 신참내기 파트너가 벌이는 실수 연발의 코미디물. 뉴욕시경 살인사건 전담반 민완형사 존 모스는 파티 킬러라는 살인범을 잡겠다는 복수심에 사로잡혀 있다. 할리우드 스타 닉 랭은 신분을 가장해 신참 형사로 모스가 근무하는 경찰서에 배치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