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1년 3월 13일 18시 56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첫회. 1975년 12월 31일, 가수왕전이 벌어지고 있는 공개홀. 음반업계의 양대 라이벌인 성춘과 영준이 가수왕 발표를 기다리고 있다. 그러나 예상을 깨고 성춘의 회사 가수가 가수왕을 차지한다. 영준은 며칠 후 성춘의 사무실로 찾아가 몸싸움을 벌이다 머리를 맞아 죽는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시트콤·SBS 밤9·15>▼
노구는 최여사의 호감을 끌기 위해서 선물을 하기로 마음먹는다. 보석가게에서 브로치 가격을 물어본 노구는 너무 비싸, 결국 정수의 브로치 중 하나를 훔쳐서 선물한다. 정수는 브로치가 없어진 것을 알고 수사에 착수한다.
▼와! e-멋진 세상<교양·MBC 오후7·25>▼
‘신 비법을 찾아라’에서는 일본 도쿄의 어린이 미용실을 소개한다. 이 곳은 어린이 커트와 파마를 전문으로 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인테리어 서비스 등 독특한 비법으로 운영된다. ‘신체험 멋진 도전’에서는 슈퍼모델 김소연이 일본 전통 여관을 체험한다.
▼시사다큐―부시의 백악관 입성, 우연인가, 필연인가?<다큐·EBS 밤9·55>▼
영국 BBC 파노라마에서 부시의 과거 이력과 정치적인 성공 비결을 중심으로 집중조명했다. 가문의 후광을 입었다는 반대자들의 비판과 측근들이 밝히는 그의 인간적인 매력을 통해 그의 인물됨을 가늠해 볼 수 있다.
▼드라마시티―포구<드라마·KBS2 밤11·00>▼
바닷가 술집 ‘유정’의 작부 선옥은 일자리를 찾아 집을 떠나 ‘유정’에서 침식을 해결하는 상규를 만나게 된다. 이들은 서로의 상처를 알게되면서 연민이 사랑으로 바뀐다. 그러나 상규의 부인 경자가 ‘유정’을 찾아오면서 두 사람의 관계는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된다.
▼환경스페셜<다큐·KBS1 밤10·00>▼
한숨, 500CC에 담긴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에 관한 보고서. ‘PM10’은 10마이크로미터 이하의 작은 먼지로 폐까지 도달해 침착되는 ‘호흡성 입자’이다. 담배연기, 자동차 매연 등이 그 예다. 눈에 보이지 않아 지나치기 쉬운 미세먼지 오염 실태와 그 대책 등을 모색해 본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