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8일]SBS<오픈 드라마-남과 여>外

입력 2001-01-07 18:09수정 2009-09-21 12:0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픈 드라마―남과 여<드라마·SBS 밤10·55>▼

대통령 비서관으로 일하는 상현은 애인 은진이 외국으로 유학을 떠나자 외로움을 타기 시작한다. 그럴 즈음 상현은 우연한 사고로 해영을 만나게 되고 해영은 무작정 상현의 집에서 있게 해달라고 조른다. 결국 상현은 해영과 동거를 하고 약혼녀인 은진과 결별을 선언한다.

▼인간극장<다큐·KBS2 밤8·45>▼

‘아껴야 잘산다’를 외치는 구두쇠 삼대와 이에 맞선 큰손 아내와 큰손 며느리의 이야기. 최동수(67)는 종이컵도 씻어서 쓸 정도다. 아들 최성환(36)은 학원강사로 남들이 쓰다버린 몽당분필로 가르치고 손자 혁중(6)은 몽당 크레파스로 도화지 양면에 그림을 그린다고.

▼애니토피아<교양·EBS 밤9·20>▼

1960년대부터 90년대 초까지 인기리에 방송되었던 애니메이션이 총출동한다. 또한 ‘아톰’ ‘은하철도 999’ ‘캔디’ 등의 추억의 일본 애니메이션도 다시 볼 수 있다. 1편에서는 로봇 태권 브이’ ‘태권동자 마루치 아라치’ ‘달려라 하니’ 등의 명장면을 작품설명과 함께 소개한다.

▼엔포 다큐―아는 것이 힘이다<교양·SBS 오후7·15>▼

온천의 모든 것.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을 찾는다. 일본에는 가족과 함께 온천욕을 다니는 강아지들이 있다. 강아지 전용탕 등 일본의 이색 온천산업도 알아본다. 이밖에 피부에는 좋고 건강에도 좋다는 온천수의 성분과 효능을 분석해본다.

▼스타 VJ쇼<오락·m.net 채널27 오후3·00>▼

‘거짓말’ ‘촛불하나’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룹 ‘god’가 1주일 동안 VJ로 변신한다. 멤버 각자의 첫사랑 이야기와 독립에 대한 견해를 들어보고, 성대모사 등 개인기도 선보인다. 데니와 준의 환상적인 콤비와 보컬인 태우의 장난스런 진행으로 최신 뮤직비디오도 감상.

▼세친구<시트콤·MBC 밤10·55>▼

수난시대 편. 웅인은 감기몸살로 고생한다. 다음날 출근한 웅인은 문숙이 콧물 감기약인 줄 알고 잘못 준 무좀약을 발랐다가 코가 벌겋게 변한다. 또한 다훈은 감기걸린 웅인에게 보온성이 좋다며 팬티 스타킹을 입히고 웅인은 병원식구에게 팬티스타킹 입은 모습을 보인다.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