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방송]LOOK TV외

  • 입력 2000년 11월 26일 18시 33분


▽LOOK TV(www.looktv.co.kr) 11/30 (목) 모델 투데이 (V)

역대 슈퍼모델 중에서 가장 관능미가 뛰어나다고 평가받는 스테파니 세이무어를 만나본다. 그녀는 현재 루이뷔통의 이미지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가 멋진 몸매를 관리하는 비결과 출판갑부 피터 브랜트와의 결혼, 세 아이의 어머니와 멋진 아내로 살아가는 행복한 가정생활에 대해 살펴본다.

▽MedTV21(www.medtv21.net) 11/28 (화) 생방송사이버진료실 (13:00) (V)(L)

안경이나 콘택트 렌즈에서 벗어나고픈 사람들에게 전하는 시력 교정 가이드. 현재 유행하고 있는 각종 시력 교정의 방법들은 하고 싶어도 할수 없는 경우도 많다는데…. ―16 디옵터 이상의 고도 근시자가 대상이 되는 투명 수정체 적출술과 라식 수술에 대해 알아본다.

▽m.net(www.mnet27.com) 11/29 (수) Time To Rock (V)

홍대 쌈지 스페이스홀에서 ‘자우림’과 인기 인디 록 밴드들이 펼친 신나는 록의 향연을 녹화방영한다. 혼성 록 밴드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자우림’과 언더 록 밴드 ‘3호선 버터플라이’, ‘Hammer’, ‘솔 테이크’ 등이 출연해 뜨거운 록의 열기를 전한다.

▽Film2.0(www.film2.co.kr)12/01 (금) 뮤직비디오:인랑 (V)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공각기동대’ 제작진이 5년 만에 선보인 신작 ‘인랑’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 애니메이션으로는 드물게 세계 유수 영화제의 찬사를 받아 화제가 됐던 ‘인랑’을 만나본다.

▽아이씨네(www.icine.com) 11/27 (월) 프리미엄관 (V)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스릴러 대작 ‘더 셀’을 감상한다. 40시간 동안 일어나는 스릴 넘치는 연쇄살인 퍼즐게임! 하얗게 표백된 여자의 시체가 발견된다. FBI 특수요원 피터는 강변에서 발견된 시체를 검시한 결과, 범인이 포드 자동차를 타고 다니며 희귀종인 알비노 셰퍼드를 데리고 다닌다는 점을 발견하는데….

▽iCBN(www.icbn.net) 11/28 (화) 채널 004 스타포커스:영화배우 진희경 (V)

영화 ‘자카르타’에 출연 중인 진희경의 촬영 현장에 가본다. 그리고 그녀의 집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그녀는 집에서 무엇을 할까? 진희경이 숨겨진 요리솜씨를 보여준다.

▽나인테일즈(www.ninetails.co.kr) 11/30 (목) 나인 테일즈 (V)

인터넷영화 ‘나인 테일즈’ 마지막 회. 멀리서 차가 달려온다. 차 안의 사람들은 모두 곯아 떨어져 있다. 잠에서 깨어난 민수는 지혜에게 “이상한 꿈을 꿨다”고 얘기한다. 지혜와 다른 사람들은 과연….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