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 만화]'新 로미오&줄리엣' 4권 外

  • 입력 2000년 10월 6일 11시 52분


◇新 로미오&줄리엣 4권(이미라)

'인어공주를 위하여'로 소녀팬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미라의 코믹물.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나라 쥬신국. 그곳에는 라이벌 가문 단봉가와 금황가가 있다. 그리고 누나인 황진이와 오빠 벽계수의 음모로 비운의 운명에 놓인 노미오와 주리예가 있다. 이번 편에서는 두 가문이 화해로 이르는 기회가 생기는데…. 순정만화잡지 '케이크' 연재중. 시공사. 3500원.

◇다정다감 3권(박은아)

귀여운 그림체와 톡톡 튀는 스토리로 눈길을 끄는 작가 박은아의 순정만화잡지 '이슈' 연재작. 단순하고 착한 주인공 배이지, 이지의 첫사랑 강한결, 둘사이를 방해하는 꽃미남 신새륜, 싸이코기질의 여걸 이도경이 꾸미는 학원연애물이다. 대원씨아이. 3500원.

◇미스터리극장 에지 24권(안도 유마·아사키 마사시)

사람이나 물건을 만지면 그 과거의 영상을 단편적으로 볼 수 있는 일명 사이코메트리의 능력을 가진 소년 에지. 이 능력으로 미모의 여형사 시마를 도와 범인해결에 나서면서 벌어지는 일화들이다. 죽은 줄 알았던 여형사 시마의 연인, 교스케가 살아있었다. 에지의 불길한 예감이 적중했을때, 에지와 시마 앞에 거대한 적이 나타나는데…. 학산문화사. 3000원.

◇고스트 바둑왕 5권(오바타 다케시 글·홋타 유미 그림)

우연히 핏자국이 묻어 있는 바둑판을 창고에서 찾아낸 소년 히카루. 그 바둑판에는 헤이안시대의 천재 바둑기사 후지와라노 사이의 혼이 깃들여있다. 이 영혼 덕에 바둑을 전혀 못두던 히카루는 바둑계의 주목을 받게 된다. 드디어 스스로의 힘으로 바둑을 두기로 한 히카루는 프로기사의 길을 걷기 시작한 라이벌 아키라를 쫓아가기 위해 원생시험을 보기로 결심하는데…. 서울문화사. 3000원.

◇키다리아저씨의 행방(이마 이치코)

시설에서 자란 카스가에겐 한달에 한번 편지를 보내주고, 학비를 원조해주는 5명의 키다리 아저씨가 있다. 한마디 인사를 하고 싶다는 생각에 그들을 찾기 시작한 키스가는 맨션의 관리인 나츠미, 그리고 나츠미를 사랑하는 고등학생 야스히로와 어떻게 된 이유에선지 같이 살게 되는데….시공사. 3000원

◇니벨룽겐의 반지(라인의 황금) 1권 전후편(마츠모토 레이지)

바그너의 오페라 '니벨룽겐의 반지' 총 4부중 1부에 해당하는 '라인의 황금'을 원안으로 한 것. '은하철도 999' '하록선장'의 작가 마츠모토 레이지가 오페라를 재구성해 만화화한 장편 대서사시. '링'을 찾아 떠난 모험의 끝엔 과연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까? 서울문화사. 3500원.

(자료제공 yes24)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