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이영일(李榮一) 한중문화협회장 外

  • 입력 2000년 7월 3일 19시 13분


◇이영일(李榮一)한중문화협회장은 4∼8일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위원 4명을 초청해 간담회를 갖고 삼성전자와 포항제철 등을 견학하는 행사를 갖는다.

◇김재기(金在基)한국관광협회중앙회장은 6∼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신관 인디언홀에서 제13회 한국국제관광전을 연다.

◇이영세(李英世)산업기술정보원장은 4일 오후 2시 서울 홍릉 산업기술정보원 대회의실에서 ‘인터넷 특허와 기업의 대응방안’을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안무혁(安武赫)한국발전연구원이사장은 7일 오전 7시반 서울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박재규 통일부장관을 초청해 ‘남북정상회담의 의의와 향후과제’를 주제로 강연회를 연다.

◇장영수(張永壽)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장은 4일 오후 3시 서울 논현동 건설회관 대회의실에서 ‘2000 건설진흥촉진대회’를 연다.

◇윤양중(尹亮重)한국간행물윤리위원장은 5일 오후 6시반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그동안의 발자취를 정리한 ‘간행물윤리 30’의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이정식(李廷植)국토연구원장은 5일 오후 2시 경기 안양시 연구원 강당에서 ‘화해 협력 신시대의 지역 통합 방안 세미나’를 연다.

◇한상완(韓相完)한국기록관리학회 창립준비위원장은 4일 오후 1시 연세대 상남경영원에서 ‘지식기반사회에서의 기록관리학 발전현황과 미래’를 주제로 국제학술회의를 연다.

◇이헌석(李憲錫)한국철도기술연구원장은 4일 오후 2시 경기 의왕시 연구원에서 세이지 아베 일본 간사이대 교수를 초청해 ‘일본 철도의 민영화 효과’를 주제 세미나를 연다.

◇정상구(鄭相九)한국다도협회장은 7일 오전 11시 부산여대 다촌문화관 대강당에서 제4회 다촌(茶村) 차문화상 시상식을 갖는다.

◇조홍규(趙洪奎)한국관광공사 사장은 3일 서울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일본교통공사(JTB)가 초청한 일본내 협력여행사 대표들을 대상으로 2001년 한국 방문의 해에 대해 연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