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12일]

  • 입력 2000년 1월 11일 19시 52분


▼러브 스토리-미스 힙합 & 미스터 록<드라마·SBS 밤9·55>▼

5집 앨범에 실패한 정우(신성우 분)는 의욕을 잃는다. 힙합에 빠져 있는 영이(배두나)는 정우의 열렬한 팬. 영이는 정우를 쫓아가다가 철수(소지섭)를 만난다. 철수는 영이가 오디션을 보러 온 줄 알고 밀어주겠다고 하지만 영이는 정우만 찾는다. 정우가 새로 만든 그룹 ‘DNA’의 프로듀서를 맡게되자 영이는 철수에게 오디션에 통과하도록 밀어달라고 부탁한다.

▼영상기록 병원 24시<교양·KBS2 밤10·55>▼

하루에 열두번도 더 거울을 들여다볼법한 꽃다운 열 일곱살. 하지만 미학이는 여느 열일곱살과는 다르다. 미학이는 이유를 알 수 없는 안면 기형. 아래턱이 나오고 눈은 튀어나오고 게다가 두꺼운 안경을 끼지 않으면 앞에 놓인 책도 읽기 힘들다. 이런 미학이가 안면교정 수술을 받는다. 이 수술이 끝나면 놀이동산도 찾아갈 수 있을까.

▼수요예술무대<교양·MBC 밤12·20>▼

밀레니엄 특집. 흐느끼는 듯한 가성으로 여전히 인기를 얻고 있는 조관우가 5집의 ‘실낙원’ ‘악녀’를 비롯하여 히트곡인 ‘길’‘꽃밭에서’를 들려준다. 97, 98년 일본 재즈 전문지인 ‘스윙 저널’ 독자가 선정한 재일 교포3세 여성 재즈 보컬리스트 케이코 리는 ‘Street Life’를, 앨범 ‘B 정규작업’을 발매하면서 다양한 시도를 보여준 자우림은 ‘나비’를 부른다.

▼컴퓨터는 내 친구-인터넷 정보검색<교양·EBS 오후5·40>▼

세계적인 검색 엔진 ‘알타비스타’의 이용법을 배워보는 시간. 기존보다 보다 전문적인 검색이 가능한 알타비스타의 세밀한 사용법을 알아본다. 또 ‘아하, 이런 것도 시간’코너에서는 컴퓨터의 전자파를 차단해주는 조끼에 대한 정보도 알려준다.유익한 컴퓨터이지만 사람에게 유해한 전자파 때문에 부작용이 우려된다. 전자파 차단 조끼가 전자파를 얼마나 막아주는지 소개한다.

▼월드 팝스<오락·KMTV 채널43 오후7·00>▼

힙합 그룹의 음악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힙합계의 ‘미다스의 손’ 퍼프 대디의 ‘I’ll Be Missing You’를 비롯해 가사보다는 멜로디가 어필하는 그룹 ‘쿨리오’의 ‘C U When Get There’, ‘스위트 박스’의 ‘Don’t Go Way’를 감상한다. 이밖에 JAY-Z의 ‘Hard Knock Life’와 ‘TLC’의 ‘Fan Mail’도 들을 수 있다.

▼김혜수 플러스유<오락·SBS 밤10·55>▼

개봉을 앞둔 영화 ‘주노명 베이커리’에서 가슴 따뜻한 남자로 나오는 최민수를 초대한다. ‘유령’에서 보여준 섬뜩한 광기에서 빵을 구워가며 살아가는 남자로 변신한 소감을 들려주고 그의 대학후배인 표인봉, 박철 등을 통해 알려진 ‘최민수 시리즈’의 ‘정체’도 알아본다. 드라마 형식의 휴대전화 CF로 알려진 10대 탤런트 김민의 김효진도 초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