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1999년 11월 22일 16시 38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이 에러를 없애는 방법에는 몇가지로 나누어 볼수있다.
▼애플리케이션간의 메모리 충돌이 일어나는 경우▼
한 애플리케이션이 사용하고 있는 메모리 주소를 다른 애플리케이션이 점유하거나 데이터를 지우고 자신의 데이터를 써버리는 경우 KERNEL32.DLL 에러가 날 수 있다. 이 경우 윈도우95가 각 애플리케이션간의 메모리 접근을 제대로 제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럴 때는 윈도우를 재설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ERNEL32.DLL의 버전이 다르거나 손상된 경우▼
애플리케이션 설치시 KERNEL32.DLL을 업그레이드할때 다른 파일과 버전이 맞지 않아 에러가 날수가 있다. 또는 프로그램이 설치되면서 복사된 KERNEL32.DLL이 손상되어 문제가 발생하기도 한다. 이럴 때에는 KERNEL32.DLL 에러를 발생시키는 프로그램을 삭제한다. 그리고 윈도우 CD를 넣고 SETUP.EXE를 실행시킨 후 '변경되거나 손상된 파일 복구'를 눌러 윈도우를 복구시켜야 한다.
▼램 자체의 문제▼
접촉 불량이나 과부하에 의해 램 파손이 일어난 경우 KERNEL32.DLL 에러가 발생될 수 있다. 이 경우에는 구입처에서 램을 테스트해 보고, 문제가 있으면 교환받는다.
▼바이오스 세팅상의 문제▼
몇몇 메인보드에서는 바이오스 셋업에서 'External Cache Option'부분이 'enable'로 설정되었을 경우, 이 같은 문제가 나타날 수 있다. 'External Cache Option'을 'disalbe'로 변경해보기 바란다.
▼CPU 오버클릭 문제▼
CPU를 오버클럭 하면 시스템이 매우 불안해지는 경우가 많다. 특히 32비트로 작성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경우 시스템 불안이 더욱 가중된다. 이때는 오버클럭을 한 CPU를 다시 기존의 상태로 설정해준다.
[PC라인 제공]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