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8일]

  • 입력 1999년 10월 7일 18시 41분


▼TV는 사랑을 싣고〈오락·KBS2 밤8·50〉

시원스러운 가창력과 개그맨 못지 않는 유머를 가지고 있는 가수 노사연. 그가 초등학교 시절 남자친구를 찾는다. 강원 화천초등학교 5학년 때 전학온 경근이. 남자보다 더 남자다웠던 그지만 경근에게만은 그저 예쁜 여자로 보이고 싶었던 사연을 소개한다. 두번째 출연자 개그맨 윤정수도 초등학교 여자친구 홍지영을 찾는다.

▼기분 좋은 밤〈오락·SBS 밤9·55〉

신세대 남녀의 심리를 꿰뚫는 ‘랭크특급’에서는 ‘문득 가을을 느낄 때 베스트5’를 알아본다. 옆구리가 시릴 때, 식욕이 당길 때, 스킨십해도 덥지 않을 때 등. 또한 ‘남자친구 가을타다’, ‘가을여자와의 소개팅’이란 주제로 랭크 실험을 펼친다. 올 가을 ‘묘한 여자’로 다시 태어난 탤런트 이나영을 초대.

▼베스트 극장―열두살 차이〈드라마·MBC 밤10·00〉

결혼과 더불어 벌어지는 장모와 사위간의 갈등과 화해를 통해 진정한 가족이 되는 길을 따뜻하고 잔잔하게 보여준다. 24세 간호사인 연희에 대해 어머니는 욕심이 많다. 연희가 결혼하겠다고 데려온 남자는 36세의 동사무소 서기. 게다가 가난한 시골 집안 장남이라는 것을 알고 엄마는 놀라는데….

▼여성과 건강―피부미용〈건강·의료+건강26 채널26 오전11·00〉

최광호피부과원장과 함께 피부에 생기는 점의 원인과 제거 시술법을 보여준다. 특히 눈 주위에 멍자국처럼 푸르스름하거나 갈색을 띠는 넓은 반점인 ‘오타씨 모반’,커피색반점,문신등제거하기 힘든 점들에 대한 대책을 알아본다. 또 눈썹문신 제거에 쓰이는 레이저의 종류를 알아본다.

▼시네마 천국―제4회 부산국제영화제 프리뷰〈교양·EBS 밤10·00〉

올해로 4회를 맞는 부산국제영화제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영화제. 96년 첫발을 내디딘 이래 해마다 한국영화를 포함한 우수 아시아 영화를 전세계에 알려왔으며 세계영화계의 조류를 확인할 수 있는 화제작들을 선보였다. 14일 개막하는 부산국제영화제를 미리 찾아가 본다.

▼현장르포 제3지대〈시사·KBS1 밤11·45〉

일산 호수공원에서 만난 인라인 스케이터 5인방과 스케이트 보더들. 이들은 ‘극단적인’이란 뜻의 ‘extreme’을 줄인 ‘엑스게임’을 즐긴다. 언덕길 계단에서 작은 보드 한 장과 인라인 스케이트에 몸을 의지해 위험천만한 묘기를 선보이는 엑스게이머들. 넘어지고 다치기 일쑤지만 “위험하지 않다면 타지도 않는다”고 말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