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가이드/9일]

  • 입력 1999년 4월 8일 19시 10분


▼육남매―가정방문〈MBC 오후7·25〉

가정환경 조사 시간. 말순은 집에 뭐든지 다 있는 미화가 부러워 자기도 라디오 텔레비전이 있다고 손을 든다. 하지만 곧 가정방문이 있을 거란 선생님의 말에 기겁을 하고 급기야 필구에게 라디오를 빌린다. 가정방문 날, 선생님을 모시고 온 말순은 예쁘게 차려 입고 기다리라고 당부를 했음에도 어머니가 집에 없자 실망한다.

▼영화특급―맬리스〈SBS 밤10·55〉

해럴드 베커 감독. 니콜 키드먼, 알렉 볼드윈, 빌 풀먼 주연의 93년작. 대학 학생처장인 앤디 세이피언은 아름다운 제자와 얼마전 결혼했다. 그런데 미치광이 살인범이 여대생들을 연쇄 공격하는 사건이 일어나 세이피언은 고민이 많다. 유명한 외과의사 제드 힐이 세이피언의 집에 입주하면서 불쾌한 사건들이 벌어지고….

▼베스트극장―천년둥이〈MBC 밤10·00〉

2000년 1월 1일생을 일컫는 ‘밀레니엄 베이비’. 각 방송사는 밀레니엄 베이비의 출산을 생방송할 계획을 짜고 있다. 서영(양미경)은 우연히 산부인과에 갔다가 마침 자신의 배란일이 4월9일임을 확인하고 이 방송프로젝트에 참여하기로 한다. 드디어 그날 밤 서영은 온갖 준비를 하고 남편(이효정)을 기다리지만….

▼기분좋은 밤〈SBS 밤9·55〉

20대 미혼남성들이 말하는 “남자의 변신은 무죄! 나도 때로는 아름다워지고 싶다”. 잘생긴 남자와 비교당할 때, 나이가 많아 보인다고 할 때 그들은 어떤 기분일까. 시청자 앙케트 분석 ‘기분좋은 만남’에서는 배우 겸 가수 임창정이 출연한다. 학업성적, 성형수술 여부 등 임창정의 비밀 공개.

▼KBS리포트〈KBS1 밤10·00〉

최근 ‘떴다방’으로 불리는 반짝 부동산 중개업자들이 등장하면서 아파트 시장이 투기판으로 번질 우려를 낳고 있다. ‘떴다방’으로 아파트 웃돈전매가 성행하고 실수요자들의 내집마련도 어려워진다. ‘떴다방’의 실태와 부작용을 밀착취재했다. 음식점에서만 명맥을 이어가던 숯이 산업계 전반에 걸쳐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다.

▼TV는 사랑을 싣고〈KBS2 밤8·50〉

‘내사랑 내곁에’ 드라마에 출연했던 탤런트 강성연이 초등학교때 첫사랑 김범룡을 찾는다. 장난꾸러기였던 범룡은 성연을 괴롭히기만 했다. 그러나 범룡의 장난이 싫지 않았다는 성연. ‘새박사’ 윤무부교수(경희대)는 대학시절 제주도로 자연탐사를 갔다가 만난 이름모를 소녀를 찾아나선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