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3일]

입력 1998-11-02 19:12수정 2009-09-24 21:0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나의사랑 나의가족〈KBS1 오후7·35〉

이혼한 후 혼자 키워온 아들. 남들보다 몇배의 사랑을 쏟아왔지만 아들은 내성적인 성격으로 자라났다. 공군에 자원입대하더니 무섭다며 입대 5일만에 자퇴하고. 사랑하는 아들을 입술이 터지도록 때리고 난 뒤 가슴속이 터질 것 처럼 아픈 아버지가 보내는 편지.

▼ 내일을 향해 쏴라〈MBC 밤9·55〉

마지막회. 황정구가 수연의 음반판매 가처분 신청을 했다며 목을 조여오자 대호는 음반양도각서를 황정구에게 넘긴다. 수연은 눈물만 흘리고. 괴로워하던 대호는 다시 황정구를 찾아가…. 마침내 수연의 음반판매가 서서히 늘어난다. 첫 방송출연후 대호와 수연은….

▼ 서세원쇼〈KBS2 밤11·00〉

‘아름다운 여자’의 주인공은 탤런트 명세빈. 소년같은 분위기의 얼굴에서 뿜어나오는 순수의 이미지, 유명해지기 전의 활동 모습, 단란한 가족들…. ‘아내의 얼굴’ 주인공은 애엄마가 되어서도 톡톡 튀는 변정수. ‘아름다운 밤’에서는 술에 얽힌 이야기를 이상우 김한석과 나눈다.

▼ 세상보기―김동완의 생활속의 날씨 이야기⑴〈EBS 오후7·20〉

날씨를 통해 생활의 지혜를 배우는 첫 시간. 겨울의 초입인 11월. 가족들의 건강관리에, 특히 고혈압 환자는 체온유지에 주의해야 한다. 그리고 주부들이 걱정하는 것이 김장…. 겨울을 건강하게 지내는 방법, 추위를 이겨내는 생활의 지혜를 들어본다.

▼ 비디오 출동Q〈SBS 오후7·15〉

포클레인으로 계란을 옮기고 글씨를 쓰고 컵에 물을 따르고…. ‘대한민국 최고를 찾아라’의 주인공은 포클레인 운전 경력 20년의 안순태씨. 이어 ‘벌금공화국’이라고 할만큼 다양한 우리의 벌금 실태, 외국은 어떤지? ‘박미선 일터에 가다’의 무대는 여고 교실.

▼ 제3취재본부―실직자 노리는 신종 앵벌이〈SBS 밤10·55〉

수도권에서 우후죽순처럼 번져가는 신종 ‘앵벌이’판매 업체들. 생활정보지에 고소득 보장 광고를 낸 뒤 찾아 온 실직자나 청소년들에게 앵벌이를 강요하고 판매할당량을 못채우면 폭행까지…. PD가 구직자로 가장, 앵벌이 판매원으로 나선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