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가이드/12일]

입력 1998-10-11 19:08수정 2009-09-24 23:1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디오 추적 놀라운 TV〈KBS2 오후6·50〉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놀라운 현장들을 카메라에 담은 새 프로첫회.‘119구조현장’에서는 아이들이 당한 사고의 구조현장, ‘장풍의 실체는?’에서는 오랜 수련을 거친 양운하씨가 뿜어내는 기의 세계, ‘사고의 현장’에서는 에어쇼 사고의 생생한 현장을 보여준다.

▼백야 3.98〈SBS 밤9·55〉

계속 쫓기던 제노비예프. 결국 택형에게 발각돼 살해되고 택형은 현장에서 경빈과 일전을 벌인다. 한편 성심은 오극철에게 수용소로 끌려간 영준을 석방하면 돌아가겠다고 하지만 오극철은 반대한다. 결국 성심은 최후의 수단으로 오극철을 협박하고 오극철은 영준을….

▼무한접속 뮤직파일〈HBS 채널19 오후5·50〉

뮤직비디오쇼. ‘신고합니다’에서는 최근 7집 앨범을 내놓은 김원준을 만나 가요계 컴백소감을 듣고 새 앨범 타이틀곡인 록발라드 ‘가까이’의 뮤직비디오를 감상. 또 윌 스미스와 터보가 함께 부른 ‘Just The Two Of Us’, 양현석의 ‘악마의 연기’를 소개.

▼특선다큐멘터리―폭풍의 과학〈EBS 밤8·00〉

매년 여름 미국의 동부해안을 강타하는 허리케인. 그 광포한 위력과 복잡한 구조를 파악해 폭풍을 미리 예견하고 피해를 줄이려는 과학자들의 노력을 담았다. 현대의 기상과학이 많은 발전을 했지만 아직도 인류는 허리케인이나 토네이도의 원리를 모른다.

▼TV 내무반 신고합니다〈KBS1 오후7·35〉

‘국방부 시계는 정말로 돌아가고 있는건가?’ 제대 날짜만 아득히 꼽았던 병영시절. 부대 방향으론 오줌도 안누겠다고 다짐했지만 막상 지나고 나니 아련한 추억이…. 인기인의 군생활 추억을 따라가보는 새 프로 첫회. 강남길이 철책선 근무지를 찾아간다.

▼스타다큐―핑클〈MBC 오후7·30〉

깜찍한 외모, 뛰어난 노래솜씨… 가요계의 반짝이는 요정 핑클. 그들의 네가지색 매력을 찾아간다. 고3년생 진이의 시험보는 모습, 효리의 대학생활, 주현이와 아빠의 미사리카페데이트, 일본방문때의 모습, 밤을 잊은 춤연습….핑클의 탄생에서 스타덤까지의 과정을 쫓아.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