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둥이 가족 모여라”…에버랜드, 쌍둥이 판다 탄생 이벤트 진행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7월 27일 17시 40분


코멘트

세 자매 판다 축하 ‘다자녀 가족’ 이벤트 마련
8월 말까지 3자녀 이상 가족 50% 할인
11·22일 고등학생 이하 쌍둥이 무료 입장


이달 7일 태어나 3주차를 맞은 쌍둥이 판다. 오른 쪽이 첫째, 왼쪽이 둘째. 에버랜드 제공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국내 최초 쌍둥이 판다 탄생과 유튜브 100만 구독자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달 7일, 국내 첫 쌍둥이 판다인 암컷 2마리가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 자연 번식으로 태어났다. 현재 눈, 귀, 등, 앞다리, 뒷다리 등에 검정 무늬가 보이기 시작했다.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에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은 최근 판다 가족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구독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

2020년 7월 20일, 국내 첫 자연분만으로 태어난 맏언니 푸바오. 에버랜드 제공

에버랜드는 쌍둥애 판다 탄생을 축하하고,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자녀 이상 가족들에게는 이달 28일부터 8월 말까지 에버랜드 이용권을 50% 할인해주는 ‘바오 패밀리 우대’ 이벤트를 연다. 맏언니인 푸바오와 쌍둥이 동생 등 판다 세 자매에서 착안한 이벤트다. 3자녀 중 한 명 이상이 만 15세 이하면 된다. 부모와 3자녀 등 가족이 함께 방문하거나 각각 방문하더라도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으로 8, 9월 두 달간 같은 숫자가 겹치는 11·22일 쌍둥이 데이에는 고등학생 이하 쌍둥이 고객들에게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에버랜드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정기권의 경우, 만 12세 이하 쌍둥이 어린이 중 1명이 1년 정기권에 가입하면 나머지 쌍둥이 형제, 자매 모두에게 무료로 같은 정기권을 제공하는 ‘쌍둥이 정기권 1+N’ 가입 이벤트도 8월 말까지 진행된다. 정기권 1+N 가입은 세쌍둥이, 네쌍둥이 등 인원수에 상관없이 나머지 쌍둥이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판다 가족  인포그래픽. 에버랜드 제공
판다 가족 인포그래픽. 에버랜드 제공

에버랜드 2인권과 헤어밴드, 핸드퍼펫, 팝콘통 등 판다 굿즈로 구성된 바오 패밀리 패키지 상품도 8월 말까지 에버랜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스마트 예약에서 구매할 수 있다.

쌍둥이 관련 이벤트는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 증명서류 현장 제시가 필요하며,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3자녀 다둥이 가족인 판다 가족을 보며 가족의 소중함을 생각해보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에버랜드는 유튜브 구독자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8월 7일까지 고객 감사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 100명을 선정해 에버랜드 4인 이용권이 포함된 사파리 스페셜투어, 구독자 굿즈 세트 등을 선물한다.
조영달기자 dalsarang@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