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영화관서 무료 영화 감상하세요”

이인모 기자 입력 2021-09-14 03:00수정 2021-09-14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원영상위 ‘끼리끼리 시네마’
가족-연인 등에 대관 이벤트
다음 달 강원도 내 작은영화관에서 무료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 ‘끼리끼리 시네마’가 열린다.

강원영상위원회가 주관하는 끼리끼리 시네마는 생활권이 같은 가족, 연인, 직장 동료 등과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극장 방문에 불안감을 느끼는 도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하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작은영화관의 관람객 증가와 극장 활성화를 위한 의도도 담겨 있다. 이벤트가 열리는 작은영화관은 삼척 도계작은영화관, 홍천시네마, 횡성시네마, 영월시네마, HAPPY700 평창시네마, 정선 고한시네마, 화천 산천어시네마, 양양작은영화관 등 8곳이다.

참여 희망자는 22일까지 구글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관람을 희망하는 작은영화관과 날짜, 일시, 영화, 참여 인원 등을 적으면 된다. 관람 인원은 최대 20명으로 제한된다. 당첨자는 무료로 작은영화관 대관 및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당첨자는 27, 28일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강원영상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인모 기자 imlee@donga.com
주요기사

#무료 영화#강원영상위#끼리끼리 시네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