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교육 단신]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 ‘파닉스 코스’ 선보여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7월 18일 03시 00분


코멘트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 ‘파닉스 코스’ 선보여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디지털 영어학습 멤버십 프로그램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가 유아(5∼7세) 대상의 ‘파닉스(phonics) 코스’를 선보인다. 파닉스 코스는 초보 영어 학습자를 위한 단계로 영어의 기초가 되는 알파벳과 발음 등을 익힐 수 있다. 파닉스 코스의 학습기간은 총 52주며 영어를 처음 배우는 유아 회원들이 몰입해서 공부하고 영어에 대한 흥미를 갖도록 3D 스토리 애니메이션, 인터랙티브 북, 체조와 율동 영상, 챈트 애니메이션, 파닉스 전용 앱(App) 등의 프리미엄 콘텐츠로 아이들이 놀이하듯 즐겁게 영어를 익히고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이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파닉스 코스는 영어를 처음 접하는 유아 회원들이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로 영어와 친해지고, 알찬 스마트 교재로 배운 내용을 확실히 다질 수 있다. 이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몰입하는 자기주도 영어학습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솔교육, 인도네시아 법인 설립…
-동남아 진출 본격화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인도네시아 법인을 설립하고 자카르타에 이번 달 영재교육원 브레인에듀센터(Brain EduCenter)와 국제유치원 한솔키즈프리스쿨(Hansol Kids Preschool)을 열었다. 브레인에듀센터와 한솔 키즈 프리스쿨이 첫선을 보인 끄망 지역은 자카르타의 중산층과 외국인 거주지역으로 이곳에 대형 미끄럼틀과 쿠킹 룸, 아틀리에와 체육관 등을 갖춘 새로운 형태의 유아 학습센터를 선보임으로써 영유아 교육 노하우와 전문성을 현지화한다는 전략이다. 현재 태국에서 14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작년에는 중국에 합자회사를 세워 본격적으로 중국 유아교육시장을 개척해가고 있다. 이번 인도네시아 진출에 이어 2018년 초에는 베트남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콩 추출물로 만든 인지력 개선 건강기능식품


기억력과 인지력을 개선하는 두뇌 건강기능식품 ‘생생한 인지력 1899’의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이 제품은 뇌세포 구성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을 비롯해 항산화성분인 토코페롤(비타민E)과 오메가3, 마늘유가 함유된 두뇌 멀티케어제품이다.

‘생생한 인지력 1899’의 주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은 뇌의 신경세포막 구성성분으로 신경전달물질의 전달과 작용에 관여해 사람의 학습, 기억력, 인지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외부공격으로 인한 뇌세포 손상을 예방하며, 뇌세포의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을 활성화시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지력 개선, 피부 건강 유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미국식품의약국(FDA)에서도 인지력 개선 효능을 허용했다.

콩에서 추출한 천연원료를 사용하므로 인체에 안전하며 하루 1∼2캡슐 섭취로 두뇌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선착순 500명에게 유통 최저가에 할인 판매된다. 물량 소진 시 행사는 조기 마감. 기간 : 2017.7.18∼7.25



■부동산 경매 투자의 노하우를 배운다



최근 정부의 619 부동산 규제정책에도 불구하고 수도권의 부동산 시세는 서서히 재반등하는 분위기다. 이를 반영하듯 폭염 속 부동산 시장이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법원경매법정은 붐비고 있다. 부동산 도매시장이라 할 수 있는 경매는 법원경매뿐만 아니라 온비드 공매 등도 포함하며 시세보다 저렴하게 부동산을 매수할 수 있는 방법이다.

그러나 부동산의 가치나 시세조사 및 권리분석 등을 제대로 하지 않은 채 매수신청에 나서 입찰보증금 몰수는 기본으로, 예상하지 못한 소송과 소유권 이전 및 처분 시에 심각한 곤란에 처하는 경우를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고 심지어 불량 경매컨설팅업체로 인한 피해도 있어 부동산경매교육의 메카인 대한공경매사협회에서 부동산 경매 투자 시 유의해야 할 전반적인 실전지식에 대해 초저가 특강을 준비했다.

풍부한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강의하는 도현철교수는 “부동산경매 공부는 성수기보다 불경기를 대비하는 강력한 재테크법으로 정년없이 부자가 되는 법인 것과 동시에 부동산 관리 및 처분에 관한 공부까지 포함하여야 한다”고 강조하며 “이번에 마련한 초저가 10주 10회 특강을 통해 나홀로 안전한 고수익투자법을 배우는 것과 동시에 컨설팅을 의뢰하더라도 정상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받고 있는지 구별할 수 있는 지식수준까지 전달할 계획”이라고 한다.

■화상 으로 배운다!

-온라인 영어회화 다마레 출시


한국외대어학연구소는 온라인 영어학습프로그램인 다마레를 출시했다. 다마레는 짧고, 다양한 실생활 영상으로 영어공부를 하고, 원어민 화상수업을 통해 말하기 실력을 쌓는 생활영어회화 프로그램이다. 다마레는 보고, 배우고, 말해보는 ‘WATCH - LEARN - SPEAK’ 3단계 동영상 시스템을 통해 1∼3분짜리의 짧고 자연스러운 영상을 통해 일상생활 속의 회화를 배울 수 있다. 1만4000여 개의 스포츠, 영화, 저명인사, 연예인, 여행, 팝송 등 실생활과 근접한 다양한 주제 및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영상들이 주제별, 수준별로 분류되어 있으며 최신 영상이 매주 20∼30개 업데이트 된다. 다마레는 원어민과 화상영어나 전화영어를 진행할 수 있는 이용권을 무제한 제공한다.

■숭실대, 지능형 바이오 메디컬
-무선전력전송 연구센터 개소식



숭실대학교(총장 황준성)는 13일 숭실대 형남공학관 2층 형남홀에서 ERC 선도연구센터 사업에 선정된 ‘지능형바이오 메디컬 무선전력전송 연구센터(센터장 서철헌)’ 개소식을 개최했다.

서철헌 센터장은 “의료기기에 무선전력전송 기술을 적용하여 환자의 생명 징후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중환자를 대상으로 적용되는 고급의료기술을 보편화시켜 환자에게 광범위하게 적용함으로써 간호인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등 미래형 의료 패러다임의 변화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지능형 바이오메디컬 무선전력전송 연구센터(Center for Intelligent BioMedical Wireless Power Transfer: CIBM-WPT)는 무선전력전송 기술·신소재 기술 및 바이오메디컬 기술을 접목하여, 무구속 인체 삽입형 의료기기와 바이오메디컬 무선전력전송 시스템을 개발할 계획이다. 연구센터는 주관기관인 숭실대학교와 카이스트, 서울대를 포함한 총 9개의 대학과 5개의 참여기업으로 구성됐다.
#교육#에듀플러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