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공부]진로스쿨, 마지막 기회를 잡으세요!

  • 동아일보
  • 입력 2013년 7월 2일 03시 00분


코멘트

대학-언론사 연계 진로스쿨

동아일보 교육법인 ㈜동아이지에듀가 이번 여름방학에 진행하는 중고생 대상 체험형 진로스쿨인 ‘경기대 패션모델스쿨’ ‘경희대 미래체육스쿨’ ‘서울종합예술학교 아트스쿨-실용음악보컬반’이 계속되는 참가 신청에 힘입어 추가 접수를 합니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신청은 동아이지에듀 홈페이지(www.dongaezedu.com).

문의 02-362-5110.

나는 모델로서 자질이 있을까? 체험하며 확인하세요!
○경기대 패션모델스쿨

제2의 장윤주, 한혜진, 이수혁을 꿈꾸는 중고생이라면 ‘경기대 패션모델스쿨’의 문을 두드리세요. 패션모델의 워킹법, 스타일링 연출법, 신체단련 트레이닝 등 체험수업을 통해 모델 직업의 특징을 이해하고 기본기를 익힐 수 있습니다. 이선진 경기대 평생교육원 모델학과 교수, 2012 슈퍼모델 선발대회 대상의 주인공 김경원 씨(모델학과 11학번) 등 현직 전문가들이 직접 지도합니다. 모델로서 성공할 자질이 있는지도 객관적으로 평가받을 수 있습니다.

대상: 중2∼고3

일정: [2기] 8월 6일(화)∼17일(토) (총 6회 진행)

장소: 경기대 서울캠퍼스(서울 서대문구)

접수 기간: 7월 17일까지

체육대학 합격의 꿈을 이뤄 드립니다
○경희대 미래체육스쿨

2014학년도 체육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고3 수험생과 체육 관련 진로에 관심 있는 고1, 2학생이라면 경희대 체육대 현직교수가 학생을 지도하는 ‘경희대 미래체육스쿨’에 참가하세요. 체육학과 석·박사급 실기강사에게서 체육대 실기고사에서 중요한 △심폐지구력 △순발력 △근지구력 등을 기르는 기초훈련과 체조, 농구 등 종목별 훈련을 받습니다. 전현직 국가대표의 특강과 최신식 장비를 활용한 저압·저산소 트레이닝도 진행합니다. ‘2014 체육대학 입시요강’을 주제로 한 특강도 열립니다.

대상: 고1∼3

일정: [1기] 7월 29일(월)∼8월 3일(토)

[2기] 8월 5일(월)∼10일(토)

장소: 경희대 국제캠퍼스(경기 용인시 기흥구)

접수 기간: 7월 24일까지(1, 2기 동시 모집)

현직가수 지도받으
며 ‘오디션스타’에 도전하세요
○‘서울종합예술학교 아트스쿨’-실용음악보컬반

영지, 화요비 등 스타 가수의 수업을 듣고 직접 가수들 앞에서 오디션을 본 뒤 현직 가수를 지도하는 유명 보컬트레이너의 일대일 지도를 받는 ‘서울종합예술학교 아트스쿨’의 실용음악보컬반에서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의 꿈에 도전하세요. 가수 김연우, BMK, 알리 등 스타 교수진이 즐비한 서울종합예술학교 실용음악예술학부 보컬엔터테인먼트의 교육 노하우를 집약한 프로그램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참가 학생은 자신만의 음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상: 고1∼고3

일정: 2013년 7월 29일(월)∼2013년 8월 9일(금)

(총 6회 진행)

모집 인원: 추가 5명 선착순

장소: 서울 강남구 삼성동 서울종합예술학교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