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장동혁 퇴원…입원한 지 엿새 만
국힘 포럼 강연 나선 오세훈 “원내 중심 정당으로 바뀌어야…중진들 역할 해야”
장동혁, 오늘 엿새만에 퇴원…기자회견 검토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