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남선 이대여성암병원장 연임

  • 동아일보

이화여대의료원은 이달 말 임기가 끝나는 백남선 이대여성암병원장(사진)이 병원장직을 연임한다고 22일 밝혔다. 임기는 다음 달 1일부터 2년이다. 2011년 취임한 백 병원장은 유방암 명의로 꼽힌다.
#이대 병원

트렌드뉴스

트렌드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