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병과 가족들의 마음을 헤아리는 서비스 논산훈련소펜션

  • 입력 2016년 2월 1일 17시 18분


코멘트
논산훈련소 입영 심사대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해 단연 가까운 곳


해마다 논산에는 사랑하는 아들 혹은 연인을 군대에 보내는 이들의 안타까운 발걸음이 논산훈련소로 집중된다. 매주 월요일이면 입소식이 진행되고, 그로부터 5주 후인 매주 수요일에는 퇴소식이 이어지는 것.

특히 요즘처럼 날씨가 추운 날에는 사랑하는 내 아들 혹은 연인이 훈련소 생활에 힘들지는 않을까 걱정되는 마음에 한 걸음으로 달려와 이들을 위로하는 이들이 무척 많다.

그리고 논산 한 켠에는 그들을 위한 작은 마음까지 세심하게 헤아리는 면회전문펜션 '논산훈련소 우리집펜션'(http://논산훈련소우리집펜션.com/)이 자리잡고 있다.

논산 훈련소 입영 심사대에서 도보로 단 2분거리에 위치해 있고, 논산 육군훈련소에서도 차량으로 단 1분이면 금방 도착하는 이 곳은 논산훈련소에서 단연 가까운 거리를 자랑하는 논산펜션이다.

영외 면회 날이면 입영심사대나 육군훈련소 2곳에서 많은 이들이 한꺼번에 몰려 나와 순식간에 복잡해지는 만큼, 별 다른 불편 없이 훈련소에서 가까운 입소대나 육군훈련소 근처에서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찾아오는 곳.

특히 모처럼 만에 만난 이들이 마치 내 집에 온 것처럼 편안함을 느끼며 정답게 추억을 나눌 수 있도록 쾌적하고 편리한 시설들을 고루 갖추고 있어 논산훈련소근처펜션, 논산훈련소주변펜션으로 인기가 높다.

훈련소에서 그리웠을 피자, 치킨을 비롯해 편리한 이동을 위한 콜택시 서비스 등이 예약주문 가능하고, 각 객실에 취사도구, 세면도구, 인터넷 와이파이 및 개인테라스가 보유되어 있어 면회장소로도 제 격이다.

거기다 외출, 외박시 잠시 머물면서 사방이 확 트인 시원한 황금 들녘을 풍경삼아 가족, 친구, 애인과 숯불 바베큐 고기도 구워먹고 따뜻한 커피 한잔의 여유도 누릴 수 있어 더욱 좋다.

또한입소식, 수류식 때에도 펜션 이용객이라면 무료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골목에 안들어 가고도, 큰길 옆에서 수료식, 퇴소식때 걸어서 다녀 올 수 있으며 서두르지 않아도 된다는 점 역시 논산훈련소펜션으로 인기를 얻은 경쟁력 중 하나이다.

논산훈련소 입영 심사대에서 도보 2분, 논산 육군훈련소 차량 1분, 여산 육군부사관학교차량5분, 전국 군입영버스 주차장 도보 2분 등 거리적인 이점도 무척 편리해 논산훈련소펜션으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이 곳에서 사랑하는 이와의 반가운 면회를 계획해 보는 것은 어떨까.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